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진달래화원 대구 비슬산-6 대견봉(大見峰)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r • 2 months ago 부모님 세대는 참 고생 많으셨지요. 배고픔이 뭔지 너무 잘 아는 세대….
그분들의 희생위에 세워진 대한민국. 우리가 잘 지켜 후손들에게 물려줘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