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5월 26일 이디야 커피 이야기 - 드디어 수박쥬스 -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r • last year 변우석…… 이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걔 있자나…. 키 큰애….. 이러다 말았다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