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처음 올려보는 맛집, 태안 근흥수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가지 어려운 일을 겪었던 지난 한 주 였다.

인생의 한 모퉁이를 돈 느낌.

많이 오셔서 위로해 주셨고

삶에 대해 겸허해지는 경험도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나 더웠다.

그러고 보니 우리 식구는 복다룸 음식도

챙겨먹지 못했다.

삼계탕도 구내 식당에서 주는 다리 한짝이 고작.

그래서 태안 전통시장까지 달려가서 바닷장어를

먹었다. 고소했다.

맛집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테이블 몇 개가

꽉 찻고 더러 사가는 사람도 있었다.

고단백을 섭취했으니 힘이 나려나.

1kg에 5만원. 둘이 먹기 충분.
사가는 것은 2만원 정도.
비빔국수와 해물라면도 있음.

20180812_011625.jpg

20180812_011546.jpg

Sort:  

https://kr.tasteem.io

여기에서 음식포스팅 해보세요.^^ 기본3달라 보팅해줍니다. 그리고 태그에 muksteem함께 하시구요.
저는 잘 안하지만, 많이들 이렇게 하시더라구요^^

늘 자상하게 알려주시네요.ㅎ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ㅎㅎ 감사해요 들러주셔서....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