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스팀]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C27' 소확행 한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소확행’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소하지만 실한 복’을 의미하는 말이에요. 오늘은 저의 ‘소확행’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JPG

카페 C27

  • 주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19

저의 ‘소확행’‘멀지 않지만 가깝게 느껴지지 않는 곳에서의 커피한잔’입니다~! 현실에서 한발자국 걸어 나온 기분으로 편안한 마음에 향기로운 커피한잔이지요~

2.JPG

'스노우 볼' 눈 내리는 차이나타운


이곳은 인천 차이나타운! 겨울의 끝자락, 예쁘게 내리는 함박눈우연히 만난 어느날. 저는 아직 눈이 언제나 반가워요~ 차이나타운이 펑펑 내리는 함박눈을 만나니 왠지 ’스노우 볼’을 누가 뒤집었다가 하얗게 눈 내리게 한 것 같은 상상이 듭니다~!

3.JPG

하지만 함박눈과 함께 부는 매서운 바람 때문에 따뜻한 곳이 절실했던 그날 ‘카페 C27'을 찾게 되었어요.

4.JPG

장인의 손끝에서 탄생한 '치즈케이크' 명작


4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에 들어서니 이곳의 자랑 다양한 치즈케이크와 알록달록 치즈볼이 반겨줍니다. 이 때는 잘 모르고 갔었는데 다음에는 치즈케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

5.JPG

가동하는 공장


1층 카운터에서 '소소한 행복한잔'을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갔어요. 큰 공장을 연상하게 만드는 외관과 함께 올라가는 계단 창밖으로 보이는 황금색 톱니바퀴가 마치 공장이 가동하고 있는 듯 움직이는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6 1층.JPG

1층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보면 카페의 상징인 커다란 치즈케이크황금포크가 함께 한 벽면을 차지하고 있어요.

7 2층.JPG

2층


2층은 색색의 빈티지한 식기구가 매달려있는 하늘색 주방과 약간은 어두운 느낌의 모던한 나무 톤.

8 3층.jpg

3층


3층핑크색 주방에 깔끔한 하얀색 톤으로 딸기우유에 퐁당 빠진 느낌.

9 4층.jpg

4층


4층한옥의 멋을 살려 곳곳의 소품과 함께 고즈넉한 분위기.

옥상.jpg

루프탑


아직은 추워서 이용하지 못하지만 공장 굴뚝이 있는 루프탑푸른 잔디에 색색의 의자가 처럼 느껴져 여름이 온듯한 착각이 듭니다. (※카페 홍보사진첨부)

4가지 색다른 매력의 카페 공장


매층마다 분위기를 달리 꾸며놓아서 마치 카페 4개한 개의 건물에 있는 듯 했어요. 그래서 카페 공장으로 지은건가봉가요~?

8.JPG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한잔


저의 행복을 책임져 줄 커피한잔~! 소하지만 역시나 실하게 복합니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맛이 있고 없고를 전문적으로 구분하지는 못하기에, 그날의 기분분위기에 따라 커피 맛이 좌우 된다는 것이 더욱 맞을 것 같아요. 그러므로 이 곳에서, 이 날의 커피는 너무나 향긋했어요:)

9.JPG

열어봐도 좋은 판도라의 상자


느긋하게 여유를 느끼고서 카페를 나서니 눈은 어느새 그치고 문 앞에 서있던 황금색 아이스크림 위에 쌓인 이 마치 치즈가루 같이 보입니다. 제가 이 포스팅에서 다 소개드리지 않은 카페 내부의 플레이스가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기회가 된다면 직접 느껴보시는 것 어떨까요~?

sdf.jpg

당신의 ‘소확행’은 무엇인가요?


바쁜 일상 속에서 나를 기쁘고 행복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나만의 소확행’을 생각해보는 시간과 실천하는 여유 꼭 한번 갖어보시기를 바래요~: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빗소리를 즐기며 좋은 하루 되세요:)

인천!! 몇일전에 인천갔었는데요!!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오 정말요~? 저도 맨날가다 이번에 우연히 발견했어요! 차이나타운과 어울릴까 싶지만 카페 안에서 보이는 창 밖의 황금용이 한몫한답니다~

차이나타운에 이런 카페가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멀지 않아서 종종 가는 편인데, 너무 가던데만 갔었나보네요.ㅋ
조만간 날풀리면 '소확행'을 느끼러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가요~^^

저도요~! 차이나타운 종종 기분전환 겸 가서 화덕만두하나 때리고 오는데 항상 가던길만 갔었나봐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기는 한데 골목 딱 돌아서니 이렇게나 크게 있었더라고요~! 아마 다시가실 때 요
카페 있는 길보면 너무 자주지나던데라 놀라실 수 있을거에요~:)

어머 건물전체가 카페인 건가요?!!!
내부 인테리어가 넘 멋지네요. 저기서 커피하고 케이크 먹으면 왠지 힐링될 듯 합니다.

네네~ 요기 카페 넘나 러블리해요~! 한층 한층 매력이 달라서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을까 싶더라구요~ 저도 날풀리면 치즈케이크 먹으러 가야겟어요:)!

저기!! 치즈케이크 정말 많이 파는 곳인데에~~~!!
전 신사동에서 가본 적 있어요! 인천 차이나타운점도 정말 예뻐요! ㅎㅎ
황금아이스크림 모형 너무 이쁜거 아니에요? ㅎㅎ

저의
소확행은... 홈베이킹!하면서 달콤한 커피 마시기! 인 것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여!

우앗 정말요~? 신사동은 어떻게 되있는지 궁금해요! 요기 알고보니 저희 동네 매일 지나던 백화점 안에 있는 거랑 같은거였어요. 근데 단층으로 되있고 항상 사람이 너~무 많이 차있어서 차이나타운에 있는거랑 같은데인지 몰랐지모에요~ @happylia님 황금아이스크림에 버금가는 '황금손'이시죠~ 홈베이킹에 커피까지 '소확행' 멋지십니다~:)!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아자!

헐? 저런곳이 있었나요??
저 차이나타운갔을때는 못봤는데 ㅠㅠㅠㅠㅠ
카페내부 진짜 너무 예쁘네요 ㅠㅠㅠㅠ아왜 못봤죠 저는

그쵸~ 저도 자주 갔는데 전~혀 몰랐어요! 화덕만두집 중 코너에 있는 곳 골목내려다보면 완전 보여요~! 생긴지 얼마 안된듯하기도 해요~ 다음에 가셨을 때 보시면 '모야 여기에 있었어~?' 완전 반가우실거에요:)!

층마다 다른 컨셉이라니.. 멋지네요! 특히 루프탑 날 풀리면 자리잡기 어렵겠는걸요? 도티님은 정말 행복해지는 비법을 확실히 알고계신 것 같습니다^^ㅋ

그쵸~ 점점 인기가 넘칠 것 같은 카페에요~! 좋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조만간 @notos님의 소확행도 포스팅으로 만나뵙길 기대해봐도 될까요:)!

차이나 타운이 많이 바꼇네요. 10년전에 가본기억이 나는데 ^^;; 스팀타고 여기까지 왔네요 소통하고 지내요 ^^(보팅팔로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dreamroy님 시간이 정말 금방 흐르죠~ 매일이 바뀌는 요즘 과거와 현재를 함께 느껴보시면 또 매력적일 것 같은데요~!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자주뵈요:)

이런 비주얼 좋은 포스팅에 보팅이 미미한 이유...
참 아쉽지만 도티님 주인공이 없어서 그래요.
32개의 눈 보이시죠? 그들은 주인공을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끝내 배경만 나오는 것을 보고 그냥 나가는겁니다.
완전 신비주의로 가실건 아니죠?
그렇다면 ....^^ (아.난 왜 또 오지랍인지..ㅠㅠ)

비주얼 좋은 포스팅으로 봐주셔서 넘 기분 좋네요~! 32개의 눈 이라고 말씀해주시니 더욱 와닿아요~ 여행 이외에는 인물 사진을 잘 안찍다보니 일상에는 제가 자꾸 빠지네요 하하~ 친절한 팁과 관심 정말로 감사해요~:) 천천히 도전해볼게요~!

건물 전체가 카페네요 ~ 외관도 멋지고 !!

나중에 함 가봐야 되겠어요 ^^ / 팔로 드리고 가요 앞으로 좋은소식 기다릴께요~

안녕하세요 @wonsama님~ 이제 점점 날도 많이 풀려가고, 해도 길어져서 여유롭게 찾기 더욱 좋으실거에요:)! 방문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