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찰리브라운~

in #kr6 years ago

넷플릭스를 다시 신청하면서
잊고 있던 찰리 브라운을 다시 틀었어요😊

IMG_5572.PNG

찰리브라운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스누피와 샐리에요 ✨샐리의 짜증난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IMG_5574.PNG

맞는 말만 하는 샐리

오랜만에 틀었는데 재밌어요
오늘은 이걸 보면서 자야겠네요
여러분 모두 굿나잇🌙😎

Sort:  

이 아이가 샐리였군요 ㅋㅋ

네 맨날 화가 나있는데 옳은 말만 한답니다
귀여워요 ㅎㅎ

라이너스 ~!!
담요를 들고 다니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담에 천천히 봐야겠어요ㅎㅎ

시간나실때 천천히 보면 좋은 만화 같아요! ㅋㅋ

늘 투덜거리는 샐리는 틀린 말은 안했던거 같아요

맞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게 샐리의 매력이죠!

샐리에 짜증난 표정 구여우면서^.~웃기네욤ㅎ

그렇죠 ㅎㅎ 귀염둥이 샐리에요

찰리브라운 만세!

귀염둥이 샐리도 만세~

스누피는 사랑입니다~^^

스누피 진짜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묘하게 시크해요

오랜만에 스누피를 보고프군요
컴퓨터 도스시절 스누피게임 삼매경에 빠졌었는데 ㅇㅅㅇ

스누피게임도 있었나요? ㅋㅋㅋ
재밌었을 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