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극장판 너로 정했다> 후기: 제가 결국 봤답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너로 정했다> 후기
※약간의 스포가 있습니다
더빙판이라서 고민했는데... 어제 여러분의 댓글을 읽고 도전하게 됐어요! 그리고 여한이 없습니다! 보라고 해주신 분들 감사해요! 더빙판도 생각보다 훨씬 괜찮네요. 피카츄 목소리는 일본 성우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았어요 너무x9999 귀여워요ㅠㅠ
귀여움에 몸서리를 치면서 봤어요 ㅠㅠ
나만 피카츄 없어...
장난꾸러기 피카츄 모습이 잘 드러나서 좋았답니다 ㅠㅠ 무인편까지만 해도 피카츄 정말 장난꾸러기였는데... 시리즈가 지날수록 그런 면이 사라져서 아쉽다가 이런 모습을 보게 되니 너무 즐거웠어요 ㅠㅠ 피카츄 최고!
감독이 밝힌대로 이 영화는 포켓몬스터 무인편(포켓몬스터1)의 리메이크가 아니에요. 이 사실을 모르는 분들은 이슬이와 웅이의 부재에 의아하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로 정했다'는 평행세계의 또 다른 지우가 주인공입니다. 그래서 피존투도 안 나오고...(ㅠㅠㅠㅠ) 리자몽도 너무 말 잘 듣고... 무인편의 지우와 비교했을 때 너로 정했다의 지우는 조금 더 성숙한 느낌이죠.
그래도 향수를 자극하는 영화였어요. 엔딩크레딧 보면서 기분이 너무 이상했네요 ㅠ ㅠ
할말은 많지만 너무 포덕 냄새가 날 것 같아서... 이정도로 할게요! 보라고 추천해주신 분들 덕분에 어제 새벽이 즐거웠네요. 솔직히 다 보고나니 왜 나는 포켓몬세계에서 안태어났나 너무 억울했고... 그렇습니다... 난 분명히 훌륭한 포켓몬 트레이너가 됐을 텐데...
피카츄 왜케 귀엽죠? ㅋㅋㅋ
올만에 봐서 그런지 볼따구 한번 꼬집어 주고 싶네요! ㅎㅎ
그쵸 볼따구 너무 귀여워요 ㅠㅠ 곤지곤지...
포켓몬 저희 애들이 좋아하는데 ㅎㅎ 보팅&팔로우하고 가요~
ㅋㅋㅋ저도 맞팔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문단 너무 웃겨욬ㅋㅋ 진심이 느껴집니다
진심으로 넘 억울했답니다 ;< 왜 저는 차가운 현실세계에...
좋은 트레이너요...?
네 다음 로켓단.
ㅋㅋㅋ피카츄를 스토킹하는 일에는 자신이 있어요!
오랜만에 이미지를 통해 피카츄를 봐서 그런지
너무 귀요미하네용 ㅎㅎ
그쵸 ㅠㅠ 목소리 들으면 정말 너무 행복해져요...귀여운거 최고
진심 포켓몬 세계에서 태어났다면 틀림없이 훌륭한 트레이너가 되었을꺼에요 ...ㅎㅎㅎ
맞아요 분명 최고가 될거라구요! ㅠ^ㅠ 지금이라도 갈래요 포켓몬세계로~
피카츄 졸귀!!!!!!!!
하앍하앍
포덕내 풍겨주시면 전 잘 호응해드릴 수 있음요 ㅋㅋ
(물론 151번 이내로만요 -_- 그 뒤는 사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