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시간은 부족하다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03_180135831.jpg

학생, 직장인, 어린이,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이 주어지는 것은 시간이다.

돈이 많다고 시간을 살수는 없다.

나이가 많다고 세상이 시간을 더 주지는 않는다.

똑같이 주어진 시간에서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는 아직 시간활용을 잘 못하는지 항상 시간이 부족하더라구요.

시간 활용만 잘 한다면 정말 자신이 하고싶은거 다 하고 지낼텐데

말로는 쉬운데 행동으로 실천하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시간 활용 잘 해서 모두 하고싶은거 했으면 좋겠어요~

Sort:  

저는 하루를 거의 가게에서 보내다보니..끝나고 나면 또 집가서 자고 이런패턴을 좀 없애고 싶은데 ㅠㅠ 방법없을까여 ㅋㅋ

흠.... 정말 집 가게 집 가게 반복이겠군요...ㅠㅠ 저도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
가게중간중간 짜투리시간에 뭘 하면 어떨까요 ㅠㅠ

시간이 부족하시다는 건 아무래도 잘 활용하고 계신게 아닐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해야할일을 하고 부족해야 하는데... 그저 놀다가 부족하니....

저랑 레벨이 같으시네요^^;;
더 반갑습니다 ㅎ

본의 아니게 4가 두개지만 ㅜㅜ

시간이 남는거보다 부족한게 좋은거 같습니다. 할 일이 있어도 더 집중해서 하게되고 부족하다는 건 뭔가 하고 있다는 의미니까요

그렇다는 걸까요?ㅠㅠ 참 어렵네요 ㅠㅠ

I also write blog posts, but not better than you :) maybe check them out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