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목:살아있을 때

in #kr7 years ago (edited)

대한민국에서 고3으로 산다는 것
적지도 많지도 않은 나이
어린 아이도 아닌 성인도 아닌
어중간한 시간들을 보내며
난 너무 힘들었고 고되었다
이기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더 힘든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게 나의 한계인 것 같다

끝이라는 선택을 할 것같다

죽음
살아있다는 의미를 끝내는 것
끝이라는 의미

자살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는 것

삶은 더욱 고되진다
공황장애, 대인기피증, 정신병, 다른 무엇들
혼자 꽉 막힌 방에서 2~3번씩은 울었다
날 위로 해주었다
내 마음을 모르기에
내 심정을 모르기에
위로가 잘 안됐다
정말 고맙지만 버티기가 힘들기에

하지만 아직 보고싶은게 조금 남아서,
지키고 싶은 것이 조금 있어서
조금 더 살아보자 한다
2년만 더 살자
2년만 더 있자

난 2020.2.16 에 자살을 할 것이다
내 생일이자 내가 20살이 되는 해에

image
삽화.오 작가

다음 글은 다음주 일요일에올릴께요ㅎ

더 많은 분량과 재미로 찾아뵐께요!!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속닥속닥(맞팔해욥!!!😊)

Sort:  

자살예고글인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다행히도 소설이군요 ^^

ㅎㅎ재밌을거에요!
담에도 꼭 보러 오세요ㅎㅎ

앞으로 쓰실 소설에 프롤로그인가보네요 ㅎㅎㅎ
자살을 예정해두고 있는 고3의 이야기 기대할게요 ^-^

(그리고 태그로 #kr-write도 추천드려요 ^-^ ㅎㅎㅎ)

감사해요!!!
자주봐주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90.12
ETH 2551.0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