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블로그에 무엇을 써야 할 가장 쉬운 방법을 찾으십시오.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6-06-10-30-55_1.jpg신용
블로깅에 대한 나의 경험에서,이 세상에 블로거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블로거의 첫 번째 유형은 다음 블로그 포스트가 무엇인지 알 수있는 사람들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다음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단서가없는 사람들입니다.
이 게시물은 두 번째 유형의 사람들과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내가 뭘 써야 할까?

이것은 내가 앉아서 쓰기 전에 항상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다음에 대해 무엇을 써야합니까? 이제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네,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펜이 칼보다 강하다고 말했지만, 글쓰기에 대한 큰 싸움을 할 때 펜은 쓸모가 없다.
나는 그 전장에서 너무나 많은 시간을 보냈고, 나는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흉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다음 갑옷과 무기로 다음 주제 전투에 나설 수 있도록이 게시물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글쓰기에 적합한 주제를 아는 것은 전투에서 승리 한 절반입니다. 좋아, 이제 나는이 전투 비유를 끝낼 것이다.

이제 당신의 자리를 잡으십시오. 찾고 있던 블로그 포스트 아이디어로 가득 찬 커다란 기차가 당신을 치려고합니다. 시간 낭비없이 첫 번째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지식과 열정에 대해 적어보십시오.

이것은 아주 좋은 출발점입니다. 자신이 아는 것에 대해 글쓰기에 집중할 때 올바른 주제를 찾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이렇게하면 전문성이 향상되고 블로그 게시를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쉽게 모이고 당신의 말은 더 쉽고 자연스럽게 흐르게됩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알고있는 어떤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어떤 일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것을 눈치 챈다면, 당신이 그것에 능숙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것을 당신의 장점으로 사용하고 그에 관한 좋은 글을 쓰십시오.

다른 사람들보다 토론에 더 많이 기여하고 스포츠, 패션, 건강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체력과 식사 권리에 있습니까? 피트니스 팁과 다이어트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항상 새로운 요리 팁, 새로운 식사 콤보, 디저트 및 모든 음식 관련 정보를 찾는 식도락가입니까? 그런 것들에 대해 쓰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상당한 시간을 섞고 맞추는 시간을 보냅니 까? 패션에 대해 쓰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약 350-1000 단어로 의견, 의견 및 제안을 작성하면됩니다. 성공적인 블로그 포스트가 있습니다.
너의 열정을 절대로 과소 평가하지 마라. 사람들은 취미와 열정을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전환합니다. 당신도 블로그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주제가 생겨나 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짐승을 집중하고 집중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페이스 북, 트위터, 레드 닷 (Reddit) 등의 트렌드 주제에 관해서도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 세계를 검색했을 것입니다. 주제가 주머니에 바로 있음을 당신에게 이야기하려고합니다. 좋은 주제가되는 영감을 얻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스마트 폰 내부입니다. 블로거라면 Twitter, Facebook 등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가장 친한 친구를 영원히 좋아해야합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아이디어를 쓰는 금광이기 때문에
사회 미디어에 대한 많은 토론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평생 기억할 수있는 것 이상입니다.
블록 체인 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선거가 다가오고 정치에 관해 글을 올립니다.
당신은 일기 예보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유행하는 화제에 관하여 쓰기의 이점은 사람들이 이미 이야기하고있는 화제이기 때문에, 당신은 블로그에 더 많은주의와 소통량을 얻을 것 같다.

항상 블로그 게시물에 비주얼을 포함시켜야합니다. 혼자하는 단어는 지루합니다.

오늘 내 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내 게시물을 좋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doneliseo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