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간호학3) 치매파트너

in #kr5 years ago

정신간호학3의 과제 중에는 치매파트너 e-learning을 듣고 수료증을 제출하는 과제가 있다. 너무너무 귀찮아서 바로 제출 전날인 오늘에서야 사이트에 들어가 영상을 보게 되었다.

보기 전에는 딱딱한 설명만 늘어놓은 영상일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각각의 이야기가 함께 담긴 영상들이었다. 감동적인 이야기도 있었고 슬픈 이야기도 있었다.

순식간에 5편의 영상을 다 보았고, 예전에 봤던 웹툰이 떠올랐다. 네이버 웹툰 중 '기기괴괴'라는 웹툰이 있는데, 그중 '아내의 기억'편이 기억이 났다. 치매에 걸린 아내가 죽은 뒤에 남편이 아내의 치매령, 즉 아내의 기억과 함께 생활하는 내용이다. 오늘 이 웹툰을 자기 전에 한번 더 보고 자야겠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저도 봐야겠어요. 나중에 알려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기괴괴에 그런 내용도 있었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연재 초반기에 나왔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329.79
ETH 2914.9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