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국민학교에다닐때 학교에서 배급주던 옥수수빵을 먹어보았읍니까 /

in #kr6 years ago

IMG_2403.JPG
우리 옛날 학교다닐때는 학교에서주던 옥수수빵이 얼마나 맛이있던지.
IMG_2404.JPG
사실 첨 만들어서색깔은 틀리지만 맛은 옛날과 다름없는맛이 나는데 그때가 무척 그리워지는 이기분 .다시는 돌아오지는 않겠지만.모든국민들이 못살던 시대였지요.~~
IMG_2405.JPG
조금 태웠어요.^^

Sort:  

색깔은 끝내주게 맛나 보입니다 ~~

옥수수는 원래가 맛있지말입니다.ㅎㅎ

옥수수빵은 요새 먹어도 맛있습니다~

제가 만든 빵중에서 이 옥수수빵이 옛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맜있엇어요.ㅎㅎ

국민학때 기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죠 처음에는 납작한빵에서 다음엔 밀가루식빵모양으로 나왔죠 정말 맛있엇는데.~~

조금 태웠다는건
본인이 직접 만드신건가요?

본인이 만드신거라면
충분히 잘 만드신거 아닐까 싶네요

예 직접 만들었어요 칭찬 무척고맙습니다.``

ㅋㅋㅋㅋ 집에서 요리도 해드시는군요..ㅋㅋㅋ

어쩔수 없어요 이젠 남는게 시간이니까요.ㅎㅎ

예전에 많이 먹던 빵이네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젠 추억의 빵이 되었어요.ㅎㅎ

요즘먹어도 맛있을거 같긴한데....빵을 나눠주던 시절이 있었나요^ 옥수수 건강식이죠~

그당시에는 나라가 정말 못살때니까요 미국이 많이도와주었죠 교회에서는 우유구ㅏ자와 옥수수죽을 배급했는대 줄을서서 타먹던시절이었죠.

바삭바삭한 느낌에 우유맛 나는 느낌이 일품이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연하죠 우유도 듬푹 들어가니까요.

실력이 좋으시네요 ㅎ
제가 아는 옥수수빵하고 모습이 조금 달라서 자세히 봤더니
만드셨더군요!! 대단합니다

감사함니다 옥수수빵은 첨 만들었는데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