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성형 탈모의 치료 (1) 먹는 탈모약 - 유명한 탈모약의 효과와 부작용

in #kr7 years ago (edited)

네 맞습니다. (저는 이와 관련해서, 회사 마케팅 상의 해프닝, 비하인드 스토리 등등도 쓰고 싶었으나.... 말아야겠죠?)

졸린 상태에서 글을 계속 수정해서 쓰다보니 틀린 내용이 들어갔네요.
수정했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탈모치료승인"을 받지 않았다고까지 정확하게 지적해 주셨네요^^

@floridasnail 님께서도 잘 아실테니 이번 편에 대해서는 평소 생각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 여기에 대해서 쓰고 싶은 말이 많아서 무척 정성껏 길게 썼다가, 여러 곳으로부터 민감한 반응으로 문제 제기를 당할까봐 다 가위질하고 남기다보니.... 처음과 많이 다른 글이 탄생했네요^^;

Sort:  

저도 제약회사 마케팅 부서에 근무한 경력이 있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의사선생님들께서 약품에 대해 말씀하시기 좀 껄끄럽다는 걸요 ^^.
미국은 전문의약품 광고도 허용되고, 더우기 비교광고도 되는데 말이죠. 그리고 Off-Label 효능도 저는 잘 받아들이는 편입니다 ^^

지난 번 미국 들렀을 때, 항암제 광고를 메이저 채널에서 하는 걸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나중에 한 번 깊이 이야기 나눠보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