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EN][日本語] Pink light, the beauty of consideration / 지하철 핑크라이트를 아시나요? / 配慮の美しさ、ピンクライト

in #kr6 years ago

핑크라이트가 부산에서 부터 시작된거였군요^^

Sort:  

테이블님~~ 오늘도 찾아주셨군요^^ 부산에서 처음 도입되었다는 사실은 저도
이번에 조사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이곳저곳 다니던 중에,
우연히 핑크라이트를 발견해서 '어? 저거 생겼네? 나중에 주제로 다뤄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ㅋㅋ 좋은 정보 인거 같아요..^^ 부산사람이라 부산에서 시작되었다니 뭔가...뿌듯하네요..ㅋ

ㅎㅎㅎ의외로 스티미언분들 중에 부산 분들이 많으시군요!
저도 뿌듯합니다 ㅎㅎ 아, 혹시 이번에 라멘걸님 밋업때
장소 대여하는 곳이 테이블세터님 운영하시는 매장(?) 이라고
읽은 것 같은데, 맞나요??

옙 제가 살짝 포함되어 있는곳입니다^^ 밋업때 오시나용?ㅋㅋ

넵~! 시간을 내서 참석할 예정입니다 ㅎㅎ 그때 뵐 수 있겠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173.73
ETH 2879.8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