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edding]제주도 야자수가 있는 곳에서의 웨딩촬영 "금능 해수욕장 야자수 숲길"

in #kr6 years ago

KIM_4126.jpg

KIM_4031.jpg

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제주도만의 특별한 느낌으로 촬영을 진행할수 있는 장소 "금능 해수욕장 야자수 숲길"입니다.
제주도 유명 해수욕장인 협제 해수욕장 바로 옆에 붙어있는 금능 해수욕장은 야자수 숲길이 따로 있어
야자수가 있는 곳에서의 특별한 느낌의 촬영을 할수 있는 장소로 상당히 매력적이 공간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지 않아 나만의 특별한 촬영을 할수 있는 곳으로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제주도 내 곳 곳의 야자수들이 있지만... 많은 야자수 들이 모여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금릉 해수욕장 야자수 숲길은 거기에 맞춰져있는 아주 특별한 느낌의 포인트가 되리라 생각이듭니다.
제주도내지만....마치 동남아에 온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는....이곳 저에게는 아주 특별하고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야자수 그것도 많은 야자수들이 모여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바로 이곳 금능해수욕장 야자수 숲길에서의 촬영 추천해봅니다!! :)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 결혼사진 넘 예뻐요 :)

칭찬 감사합니다... ㅎ 제주도지만 또다른 느낌을 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이야 저런곳을 잘 찾아내시네요 어익후야........

ㅋㅋㅋ 구석구석 잘찾아다니면서 체크해두고 있습니다..ㅎㅎ

이 특유의 느낌 때문에 제주도에 빠져들게되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보고 갑니다:D

얼른 제주도로 내려 오십시요!! ㅋㅋ

오홍~~ 결혼은 아직이지만, 웨딩촬영은..셀프라도 늘 해보고픈~
넘나 이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요즘에는 셀프웨딩촬영 많이 하죠~^^ @khaiyoui 님 의 웨딩촬영도 기대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1
BTC 68636.49
ETH 3719.8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