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lan-project 36일차] 계획 점검 + '순 우리말' + '기사단장 죽이기'

in #kr7 years ago

해피님 달성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앗!! 희붐하다 그냥 넘어가려했었는데, 올리길 잘했네요 ㅎㅎ
자꾸 입에 붙다보니, 희붐하다라는 말도 어감이 좋게 다가오네요.
앗! 해피님 그림 하려고 하셨었나요?? ㅜㅜ
혹시 기회가 된다면, 스팀잇에서 취미삼아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어떨까 싶습니다 ㅎㅎ 포스팅도 해주시고! 제가 항상 찾아가겠습니다! ㅎㅎ
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Sort:  

아주 어릴때.. 처음으로 뭔가 하고 싶다. 되고 싶다. 뭐 이런 생각이 들때 진심으로 처음 하고 싶었던 것이었죠. 안된다는거 알고 ㅋㅋㅋ 그 어릴때 포기한 이후로 한번도 그리질 않았어요 ㅎㅎㅎ아파서 일부러 피했죠. 뭐 지금은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참 부럽지요 ㅎㅎㅎㅎ

아... 그렇군요. 뭔가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게 되고, 부딪히게 될때 그게 어떤 일인지에 상관없이
상당히 맘 아픈 일인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랬던 적이 많이 있었던 것 같고요.
아파서 일부러 피하셨다는 말씀에 좀 마음이 안 좋기도 하고,
제가 꺼낸 것 같아 미안한 마음도 드네요... ㅜㅜ

ㅎㅎㅎㅎㅎ 미안하시기까지 ^^하시면 제가 더 미안해 집니당^^~~~ 요즘은 슬글슬금 다시 해 보고 싶기도 하다 ㅋㅋㅋ 뭐 이러고 있는데 ㅋㅋ 드미님이 말씀 하셔서 ㅋㅋㅋㅋㅋ 뜨끔!!! 했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드미님이 응원해 주신다고 하시니 ㅋㅋㅋ 괜히 기분도 좋고요~ ㅎㅎ^^ 감사해요~^^~ 제가 혹시라도 뭔가를 끄적거리면 드미님께 살짝 말씀 드릴꼐용 ㅎㅎㅎ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도 많이 많이 행복하세용~^^~

앗! ㅎㅎㅎㅎ
그럼... 더 격하게 응원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조금이라도 끄적거려도 좋으니~
살짝 귀뜸해 주세요! ㅎㅎㅎ
바로 달려갑니다!! 해피님도 편한 밤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346.78
ETH 2637.9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