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사랑은 돌고돈다.. 카일님의 1SBD메뚜기쌀이벤트->@woo7739님의 마음-> 투럽맘의 이웃에게 전해지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러브 투럽맘(2♥mom)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되고 계신가요^^??

저희집은 느즈막히 늦잠자고 일어나 밥먹고 모두 빈둥빈둥~ 하고 있지요.. 겨울에는 또 따뜻한 방에서 뒹굴뒹굴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그러다 얼른 사랑나눔 이야기를 올려야 할것 같아서.. 부랴부랴 컴퓨터를 켰답니다..

@khaiyoui 님의 [1SBD판매#4-1]지리산메뚜기쌀 백미 10kg 이벤트에 @woo7739 님이 당첨되셨는데..

그 좋은 이벤트당첨쌀을 또 이웃에게 나눔하셨답니다.. 일명 댓글 젤 먼저 다는 분 당첨!!

글을 보자마자 반가워서 댓글을 달았는데.. 웬걸.. 항상 느린 제가 1등 댓글을 달았네요^^;;

그래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카일님과 카톡으로 주소3종 세트를 말씀드렸지요~

카일님과 woo7739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이렇게 해서 택배 배송된 그 이름도 멋진 지리산 메뚜기쌀!!

이 쌀은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참,

얼마전 동네 자주 보는 이웃사촌인 언니네가 생각이 났답니다...

부자는 아니지만 항상 다른 사람에게 자주 베풀고 아이들도 친구로 자주 친하게 지내서 밥도 자주 얻어먹고 했거든요..

그러면서 이야기 하다가 우리는 쌀을 사먹는데.. 우리집 쌀이 다 떨어졌다..면서.. 농담반 진담 반!! 이야기 했었는데...

그 집은 아이 삼촌도 같이 사는 나름 대가족이라 저희집보다 더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마침 시골에서 가져 온 쌀이 아직 많이 남아있고 해서 과감히(?) 그 이웃사촌인 언니에게 양보하기로 했습니다..

쌀이 오고 시간을 맞춰 갖다줬는데.. 얼마나 미안해 하고 고마워 하던지..

제가 산 거 아니고 블로그처럼 하는 곳에서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다른 분들이 사랑을 나눠주신거라고 이야기했지요^^**

20180119_163214.jpg

그 사랑을 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고 깨알 하트까지 날려주었답니다..^^

오늘은 투럽맘이 사랑의 전달자가 되었네요... 제가 받는 것도 너무 감사하지만 이 주는 기쁨을 어디에 비할까요??

은근 스팀잇 홍보도 되었네요!!!

이렇게 사랑은 돌고 도는가 봅니다... 점점 눈덩이처럼 커져서요...

나중에 밥 한끼 대접할테니 집으로 오랍니다~~~

이런게 사람 사는 세상이 아닐까요?? 서로 작은거라도 나누고.. 같이하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이웃간의 정을 잊고 지내다가.. 스팀잇에서 참 많은 걸 보고 배우고 받고 느낍니다...

오늘도 사랑나누미는 이렇게 사랑하나 더하기 했습니다..

카일님과 woo7739님에게는 리뷰가 너무 늦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그 언니에게 전해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이렇게 늦어버렸네요..

암튼, 뉴비분들.. 스팀잇은 이런곳이랍니다.. 이웃간의 정을 느낄수 있는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오늘도 행복바이러스 가득한 하루되세요~~ 뿌잉뿌잉^^

0120 쌀밥스팀한끼.jpg

Sort:  

소화기 설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상황발생시에 119와 112를 불러주세요^^ 언제나 주변 가까이에 있습니다^^

앗 찾아오시기까지..너무 감사드려요..
항상 불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I've Follow, Upvote. Interesting post. I like, multiply the article and expand it again. Spirit and keep working. Follow me @amirdesaingrafis

진정한 나눔 모습을 보고 가네요 제가직접 받지는 않았어도 기쁨이 저한테까지 전달되는듯 하네요~~^^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이벤트에서는 굳이 제가 되지않아도 넘 기쁘더라구요^^

아.. 알면 알수록 정말 따뜻한 곳입니다^^

따뜻한 스팀잇 한끼, 추위가 싹 가시네요 ㅎㅎ

추위야 물러가랏 우리에겐 스팀잇이있다^^!!

따뜻함은 돌고도네요~^0^
밥이 너무 맛있을것 같습니다!

밥 맛 느끼러 이웃언니네 한번 출동하려구요^^~ 달콤하겠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의좋은 형제 이야기처럼 스티밋 안에서도 쌀 가마니가 전달됐네요 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그 동화책 알아요.. 그내용을 이렇게 접목시키시다니.. 넘감사해요ㅜㅜ
저도 스팀잇 알기 이전삶과 이후삶으로 나눌 정도로 요즘 신기한 하루를 보내고있답니다..

나눔의 행복이 넘치는 스티밋~♡

받을 수 있고 줄 수 있음에 너무 행복하네요 스맛컴님~~
그 기분 누구보다 잘 아시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쌀이 참 찰지게 보이네요. 특산품 쌀을 나눔하셨네요.

메뚜기가 키워 넘 맛있게 보였어요~^^**
작은 나눔이지만 더 큰 사랑을 받았어요~

역시나 따끈하면서도 따땃한 스티밋세상:-)

핫뜨거~ 여기가 너무 뜨겁습니다..^^**
그러니 기쁠때나 우울할때나 항상 찾게 되네요~

이벤트도 당첨되시고.. 좋으시겠어요. 밥이 맛있어 보입니다.

이렇게 이벤트 당첨된적이 거의 없는데..
스팀잇에서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여시고 당첨도 되고..
저도 그 중 하나구요.. 넘 즐겁네요..
밥도 더 맛있겠죠?? 그 언니네 한번 얻어먹으러 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