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리뷰) 디자인코이님의 '콕이옥션' 스팀잇굿즈-연필꽂이 5스달로 받았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하루 한번씩 들릴려고 노력하니.. 그게 또 되긴 되네요.. 역시 사람의 마음을 다잡는 것이 제일 힘든게 맞는거 같아요..^^**

5일전 디자인코이님의 '콕션경매'를 보고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사실 요즘 kr-이벤트를 잘 보지 못했는데.. 보더라도 뉴비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것이 좋을것 같아 보팅만 하고 신청을 안했거든요..

그런데.. @designkoi (디자인코이) 님께서 그동안 갖고 싶었던 3D 프린터로 만드신 스팀잇연필꽂이를 경매로 하신다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살포시 댓글에 이름을 올렸지요~^^**

스팀잇 연필꽂이.jpg

그랬더니 요렇게 투럽맘이 당첨!!!! 나도 드디어 신문물을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배송도 어찌나 빨리 해주시던지...^^**

20180417_182135.jpg
원래는 검은색 연필꽂이 하나인데..

두 딸들이 핑크색을 좋아하지만 투럽맘이 좋아하는 깔끔한 검정으로 해주세요!!!

라고 말씀드렸더니.. 두가지를 보내주셨어요.. 감..감사합니다~~
핑크가 조금더 얇다고 말씀하셨는데.. 쓰는 데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3D프린터로 만든 걸 보는 건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점점 세상이 발전하고 있다는 걸 몸소 느끼게 되었어요..

그리고
스팀잇폰즈 굿즈도 받아서 기분이 Up!!Up!!!

20180418_112112.jpg
그런데.. 아이들이 하나씩 자기꺼라면서 가져가 버렸어요.. ㅠㅠ 스팀잇에서 오는 건 전부 자기들 선물이라고 아는 우리 1호,2호..ㅡ.ㅡ;;

잘때 슬쩍 가져와야겠어요.. ㅠㅠ

암튼 코이 옥션을 통해 굿즈도 받고 기리나79님에게 기부도 하게 되고 스달을 활용해 물건도 살 수 있는 1석 3조 그 이상의 혜택!!!

이웃님들도 꼭 누려보시길 바래요^^**

이래서 스팀잇을 끊을 수가 없답니다~~

오늘도 사람사는 냄새나는 스팀잇에서 힐링의 기운을 받고 가요~ 모두 즐거운 점심시간되세요^^

Sort:  

우왕...저도 갖고 싶어요.ㅠㅠ
다음에는 꼭 참여해서 GET! 해야겠어요.ㅎㅎ
진정한 스팀잇 매니아로 인정합니다!

^^~ 스팀잇을 애정하는 1인일 뿐이랍니다..
담엔 꼭 겟하시길.. 아자아자!

디자인도 독특하고 색깔도 이쁘고... 애기들이 가져갈만한데욧^^

스팀잇 로고에요.. 3D프린터로 개인이 만들수있다니..
정말 디자인코이님 완전 금손이세요^^~

1호2호가 좋아하나보네요^^ 조명신청해보았는데 어느순간 쭈욱쭈욱 올라가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다시 노려봐야겠어요 투럽맘님^^
그리고 프로필이랑 배경 너무 잘어울려요^^

이제 많이 신청하시나봐요^^~ 담엔 꼭 우부님이 당첨되시길..
프.. 프로필.. 목도리가 넘 더워보여 바꿨는데.. 넘넘 부끄러워요..ㅜㅜ
어울리는거.. 확실..하지요우부님^^?!!!

경매도 있었군요.+_+ 부럽습니다~!!! 축하 축하~~!!!!!>ㅁ<
전 스팀잇 글씨가 정말 탐나네요.+________+

잘때 슬쩍 가져와도 일어나면 다시 뺏길텐데요ㅠㅠ
다음번엔 3개를!!! ㅋㅋㅋㅋㅋ

핑크가 딱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의 예븐 핑크네요~!!
ㅎㅎ

언니 프사 너무 이쁘세요 ㅠ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