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작업2> DVD 포장 및 우편발송작업을 진행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dvd.jpg

오늘은 가톨릭평화방송에서 의뢰한

DVD '우편발송작업'을 진행했네요~

DVD는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봉투에 넣으면 두께때문에

봉투뚜껑의 풀칠 마무리작업이 쉽지는 않습니다.


dvd.jpg

입고된 DVD입니다.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네요...


dvd작업.jpg

한 사람은 DVD를 봉투에 넣고~

또 한 사람은 봉투 풀칠하여 봉합하고~~우쌰! 우쌰!

이렇게 각자 잘하는 부분을 서로 나누어서 일하면 능률이 배가되지요..


dvd작업1.jpg

ㅋㅋ DVD가 들어가니 봉투가 벌어져서 봉투뚜껑을 풀칠하는

작업이 느리네요..이렇게 순식간에 쌓여버립니다~~


dvd작업2.jpg

보통은 밴딩기로 일정수량을 묶어주는데,

DVD 성질상 기계밴딩시 파손의 우려가 있어 이렇게 박스에

차곡차곡 담아줍니다..


dvd완성.jpg

드디어 DVD 포장작업을 완료했네요ㅎㅎ

DVD 포장수량은 500개이지만 해놓고 보니 박스가 꽤 나옵니다.

혼자서 할수없는 우편포장작업은 이제대행사에 의뢰하세요!

우체국으로 go~go~

Sort:  

수고하셨네요~~ 저녁식사는 하셨나요?
미약하지만 보팅눌렀어요~

^^소율천사님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십시요^^

수고하시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요^^

한국의 우체국시스템 넘 좋아요.. 제가 있는곳 필리핀은 같은 곳이라도 기본 1주일 이상 걸려요...

아 필리핀에 계시는군요..
엉엉 ~아직도 동남아여행을 마음만 많이 다녀온 1인입니다^^
한통의 우편물이 최종 도착되기까지 참 많은 손길이 필요하답니다..

오호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예 작업을 할때면 힘들지만
완성을 해놓으면 마음이 푸근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이렇게 의뢰도 할 수 있군요. 새로운 것 알았습니다.
우체국 대단하네요.^^

^^ 직접하려면 많이 복잡하고 힘들지요..
우체국은 아니고 대행을 하는곳입니다

아아~ 소량작업과 복잡한 작업은 손이많이가겠네요^.^
직접할수 밖에 없겠네요~ 정성스럽게 하시네욤~♡ 잘보고갑니다

손이 많이 가서 어렵기때문에
의뢰하는거 겠지요^^
편한밤 되세요^^

정성스럽게 하셨네요...고생도 많으셨구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외화벌어서 부자되고픈 dollarlove입니다

팔로 감사합니다^^
함께 소통하는 이웃이 되었네요

아 대행해주는곳도 있군요

예 아무래도 직접하기는힘들기때문에
저희같은 전문 대행업체에 의뢰해서 처리하는거지요..^^

안녕하세요.국민입니다
보팅하고가요

국민님! 감사합니다.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