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시키기^^~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422-144813_Samsung Notes.jpg

오늘 술자리하면서

부부사이인 둘을 스팀잇으로 초대했어요ㅋㅋ

이게뭐냐 설명하는데

술이 취하지 않아요 헉!!(놀라는그림)

스팀잇ㅋㅋ 은근히 설명할게 많아요

이게 어떻게 가입이 되는거냐?

이건 어떻게 돈으로 바꿀수있냐?

누가 내글에 돈을 주냐?

글은 어떻게 쓰는거냐?

테그는 어떻게 하는거냐?

내가 돈이 없는데 누가날 찾아오냐?

그림만 잘그리면 돈이 되는거냐?

내돈없이도 가능한거냐?

왜이렇게 느리냐?

이건 인스타그램이냐?

워~~~~~뭐이리 설명할게 많아요ㅋㅋㅋㅋ

그래도 두명 가입 시켰습니다ㅋㅋ

리퍼럴 없죠ㅋㅋ 알고있어요

지인 100명 가입시켜서 스파업 시켜서

보팅받아서 고래 될래요ㅋㅋㅋ

만스파 투자시켜서 하루에 보팅하나 받으면

200달라 푸하하하~~~~농담입니다ㅋ

하루에 60만원이니까 50일이면 원금찾는건가요ㅋㅋ

3천만원 원금찾네요ㅋㅋ

100일 이면 원금의 두배

하루 열번보팅받으면 1500달라

하루 450만원이니까 10일이면 원금보다 높아지겠네요

농담입니다ㅋㅋ

능력좀있는 친구들이 아깝게 재능 썩히지말고

이곳에서 소통하며 부수입 얻기 바라는 마음에

항상 전파중입니다^^~

오늘 하루도 저물었네요

다들 좋은 하루 마무리 잘 보내세요^^~

Sort:  

스팀 전도사님 고생하셨네요^^

ㅋㅋ 아닙니다ㅋㅋ

주위에 이야기하면 괜히 귀찮아져서
전 말 안하고 있음 ㅋㅋ

ㅋ저도 술김에 전파중이죵ㅋ

좋아요! 다양한 정보가 많을수록 우리도 좋은거지요><

우리?ㅋㅋ 좋아용ㅋ

스팀잇을 통해서
더 크게 가치받을 수 있는 이들은 앞으로도 많이있지
않을까 싶네요..

스팀잇 자체도 변화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다른곳에서 얻는 가치가 크다면 이곳에서의 시간을
경시 할 수도 있으니깐요^^

대단하십니다 전 지금 와이프 설득도 인되고 있네요 흑흑

ㅋ스팀잇이 종교도 아닌데ㅋㅋ 단순히 귀찮게 왜해야하냐 라는 질문에 답이 없으면 실패죠

ㅎㅎㅎ 술을 사면서까지 스팀잇의 세계에 초청하다니 대단해요.

오히려 그들에게 이익이죠

친구 조언자가 계셔서 그 두분은
4월에 가입한 저보다 금방 고수 되시겠어요. 부럽..

고수는 무슨 설명하는것 쉽지 않네요ㅋㅋ 아직도 갈길이 먼가봐요 스팀잇 ㅋㅋ

열일 하셨어요 ㅋ
전 동생 음청꼬셔도 갸가 말을 안들어요 ㅠ ^^

ㅋ술을 먹여요ㅋㅋ 난 왜 술사주면서 좋은걸 알려주지ㅋㅋ

다단계 인가여? 저도 가입좀 시켜주세요 ㅋㅋㅋㅋ 저도 요즘 지인들에게 열심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ㅎ

ㅋㅋ비밀번호를 외우겠다는 사람도 있어요ㅋㅋ

와하하하...... 스팀잇 비밀번호를 외우겠다고요?

그러지 말고 메모장에 써놓으라고 했죠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단하신분일듯 ㅜㅜ ㅋㅋ 전 포기 ㅋㅋㅋ

끝에 몇개만 외우는 분도 있더라구요ㅋ

몇개만 외우면.... 자동완성 + 뒷자리는 암기 일까요?

그쵸ㅋ 붙여놓기 뒤에 3개 암기ㅋ

좋네요 ㅋㅋㅋ 사실 다 저장해놓으니깐 불안하더라고요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