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올릴게요. 반갑습니다 ^^!

in #kr7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7-08-29-13-37-24.jpe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가입인사를 올리게 된 안젤라입니다.ㅎㅎ
스팀잇은 친한 친구를 통해서 2달 전부터 알게 된 것 같아요.
하지만 스팀파워, 보팅 등 제게는 아직 낯선 스팀잇 시스템과 블로그 형식의 포스팅 또한 해본 경험이 없던 터라 계속 망설이다가 ..!
이제야 이곳에 가입인사를 올리게 되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이에요. 이제부터 이곳에 올리는 글들의 주제는 제 일상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평소에 활동적인 데다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고 시도해 보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영화, 책, 만들기, 공간, 음악감상, 엑티비티, 홈인테리어, 소품, 홈쿡, 맛집, 카페, 여행, 뷰티, 패션, 생활, 다이어트 등)
앞으로 많은 스팀잇 유저분들과 이곳에서 유용한 정보 공유와 소통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는 것이 제 바람입니다.ㅎㅎ
모두들 반가워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ㅎㅎ

cheer up!

환영합니다.
내일 여행 떠나는 라이언 입니다.
1주일 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여행 부럽네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

반갑습니다~환영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세요~ ㅎ : )

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ㅎ

처음뵙겠습니다. 어서오세요.
팔로합니다. 자주소통하는 사이가 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해요~ㅎ 앞으로 자주 소통하길 바라요 :)

환영합니다 ㅎㅎ 다양한 분야를 두루 소개해주시겠네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ㅎ !

환영해요 안젤라 ~~ (❁´▽`❁)

현정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용 ~! ㅎㅎ

안젤라님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

환영합니다.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저녁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3
BTC 59417.78
ETH 2588.3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