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맛보다- 비야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디킴@dkim86 입니다.
오늘은 고려대학교의 명물 비야 부대찌개를 소개드립니다.
주소:서울 성북구 개운사길 42-4
예전에 고대 하면 생각나던 유명한 부대찌개 집이에요. 많은 분들이 가보셨을 꺼에요. 저도 간만에 근처에 갈 일이 생겨서 추억을 되새기면서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그런데 장소 이전을 했더라구요. 분위기도 조금 바뀌고..
예전에는 포스있는 사장님이 작고 어둑한 가게에서 끓여주는 부대찌개가 인상깊었는데 조금 더 일반 부대찌개집 느낌. 가족외식장소 같은 대중적인 느낌이었습니다.
부대찌개를 시켰어요. 예전보다 국물이 많아진 느낌이었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
그런데 저는 이 곳에 오면 메인보다 더 좋아하는 게 있어요. 바로 무한리필이 되는 해시브라운 반찬과 서비스로 주는 음료. 그중에서도 저의 초이스는 항상 환타 파인맛입니다. 왠지 모르게 부대찌개에는 환타 파인맛이 어울리더라구요.
가격은 부대찌개 1인분에 6천원이랍니다. 요즘 6천원으로 밥먹기가 참 쉽지 않아요..
밥도 무한리필이라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굉장한 맛집이거나 특별한 맛이 있는 집은 아니지만 대학가 근처에서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집이에요.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학교앞 음식들이 저렴하고
인심 좋쵸 ㅎㅎㅎㅎ
부대찌게 비주얼이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
네네 딱 부대찌개의 기본같은 맛이었어요!
Help me develop my account please
When you copy/paste or repeatedly type the same comments you could be mistaken for a bot.
Tips to avoid being flagged
Thank You! ⚜
@dkim86 님 덕에 서울에 있는 맛집 많이 알게 되네요 :)
부대찌게 1인분 6천원이면 정말 싸네요 ㅎㅎ
ㅋㅋ그쵸 역시 대학가가 싸긴 싼거같아요!
고대 뒷골목에 진짜 맛있는 돈까스랑 새우튀김 집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요 식당도 참 가격이 착하네요!
오늘만 일하면 내일 또 쉬니 힘내시어요 ♡
돈까스 어딜지 넘 궁금해요!
반님도 오늘 즐퇴하시구 푹 쉬세요!
전 안가봤는데요! ㅎㅎ 비야...간판만 봐선 절대 부대찌개집처럼 안보이네요! 명물이라니...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게 드셨나요?
네네! 밥에 쓱쓱 비벼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부대찌개 좋죠~
얼큰하고 밥 말아 먹어도 좋구요 ㅎㅎ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저도 환타파인애플맛 좋아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환타파인 달달한게 넘 맛나요
저도 여기 가봣는데, 고대생들 사이에선 나름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ㅋㅋ
네 분점도 있는거같더라구요!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가격이 아주 착하네요ㅎㅎㅎㅎ ㄷ ㄷ
ㅋㅋ네 6천원에 밥 무한리필이라니
남는것도 별로 없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