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해수욕장에서 낙지를 잡을 수 있는 곳(낙지포인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 입니다. 

금일은 서해안 낙지포인트를 1곳을 공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는 낙지잡이가 잡은 낙지잡은 사진과 낙지잡는 방법들을 포스팅 했었습니다. 

공개할 포인트 지역은 안면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어나 우럭 갯바위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마을 어촌계에서 바지락 양식장으로 관리하는 곳으로 해당포인트

진입 시에는 입구에서 갯벌 체험비를 내고 입장을 해야합니다. 

낚시도 별도의 입어료가 있는걸로 기억이 납니다. 

저 낙지잡이도 안간지 하도 오래되서 얼마였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1인 1만원 미만으로 기억이 납니다.

이곳은 낙지가 먹이로 좋아하는 바지락이 많아 바지락도 캐고 낙지도 잡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죠.

 

낙지포인트는 바로 샛별해수욕장입니다. 

낙지를 잡을 수 있는 포인트는 샛별해수욕장 정면 방향에서 좌측입니다. 

사진상 보이는 정확한 위치는 중간 모서리쪽을 보시면 갯바위 지형이 보입니다. 

바로 이곳이 물이 빠지면 포인트가 들어나 돌을 뒤집어서 낙지를 잡을 수 있습니다.

  

사진상 보이는 왼쪽은 사촌동생이고, 오른쪽은 저 낙지잡이 입니다. ㅋ

낙지포인트 탐사로 이곳에 딱 1번 갔었는데 이곳에 박혀 있는 호박돌들을 돌뒤집게와 빠게스만 들고다니며 

모조리 뒤집고 다니면서 낙지들을 많이 잡았었습니다.

자 이곳 샛별해수욕장 낙지포인트에서 잡은 낙지들입니다. 

열마리가 좀 넘습니다. 

여러분들도 해수욕장 위치 지역을 저 낙지잡이가 정확히 알려드렸으니 안면도 여행이나 캠핑을 즐기러 가시는

 분들은 시간 되시면 낙지잡이를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낙지잡이 초보자님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단 위에서 언급 드렸듯이 좌측 진입 시 양식장 갯벌 체험비가 있다는걸 명심하시구요. 




Sort:  

답방왔어요.
진짜 한번 가고싶어요.

시간을 한번 내보세요^^

늘 감탄하고 갑니다. 서해안 낙지잡이 체험 오프 모임 추진하시죠~^^

그럴까요? ㅋㅋ

네 ㅋㅋ 일단 저, 와이프, 아들녀석 세명 예약입니다 ㅎㅎ.. 지인 DC 부탁드립니다 :)

저도 낙지 참 좋아하는 데~~ 멋지네요
스킬이 부럽습니다

스킬은 하루면 익힙니다^^

유투브 보고 할 수 있나요? 이번 주말에 남해 뻘에 가긴 하는데 거기도 낚지가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저는 남해는 안가봐서 지형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뻘이면 좀 위험하기도하고 푹푹빠져서 낙지가 있어도 잡기가 힘드실 겁니다. 뻘지형에는 낙지가 좋아하는 게 종류들이 많아 뻘에도 낙지가 있습니다. 웬만하면 뻘지형이 아닌 낙지가 좋아하는 먹이들이 있는 바지락이나 굴 지형에 있는 돌들을 뒤집어서 잡으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낚지천국이네요ㅋ바지락두 잡고파요ㅎ
올갱이만 잡아본거 같아요~ㅎ

바지락은 서해안 어딜 가든 양식장이 있기 때문에 항상 있습니다. 바지락이 있으면 낙지도 잇을거에요 ㅋ

우와~ 낮에도 저 정도였다면.. 정말 한 번 가보고 싶네요. +_+

낮에는 진짜 돌뒤집느라 손아파요 ㅠ 웬만하면 밤에 낙지 줍줍 하는게 좋아요 ㅋㅋ

놀라운 경험

감사요^^

역시 낚는 것은 그게 뭐든 포인트가 중요하죠^^ 팔로잉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잉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윈윈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낙지 많이 잡히네요 저렇게 쏟아 놓으니 신기한 비쥬얼입니다 ㅋㅋ

낙지 풀어놓으면 비쥬얼 장난아니죠 ㅋㅋ

사진을 보니 저도 한 번 잡으러 가고픈 마음이 드네요.
djham님 덕분에 낙지 전문 글을 구독하고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