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4차 밋업 후기 - 설레임 가득한 만남

in #kr6 years ago (edited)

IMG_1630.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디제이H (@djent)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 드립니다.

지난 금요일 7일날 저녁 위보스 밋업이 역삼에 위치한 블루밍하우스에서
정말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하우스 웨딩홀에서 열리는 밋업이라 괜히 더 설레임을 느끼게 해주는거 밋업이었습니다.

사실 @trips.teem 런칭 준비로 바뿐 상황이라..
참석이 약간 부담스럽긴 했지만..

많은 분들에게 얼굴뵙고 저희 서비스 준비 소식을 알리는것도
나쁘지 않을꺼라는 믿음으로 참석하게 됬습니다.

주 서식지가 일산이다 보니 금요일 저녁 7시까지 강남을 가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지하철이 제일 안전할꺼 같더군요..
여유있게 사무실에서 5시반쯤 출발 했습니다만.. 예상외로 역삼역에서 블루밍하우스까지의 길이 꽤 멀더군요..
덕분에... 부자동네 구경은 잘했습니다 ^^;

다행이 그래도 7시 정각에 맞추어 도착 한거 같네요..

도착하니 지젤 @ukk님께서 방갑게 맞아 주셨습니다.
입장료 겸 룰렛 게임 참가비 2스달을 QR코드로 간단히 접속해 납부하고
참가선물로 오렌지첼로 와 글렌디픽 프리드딩크 쿠폰까지 챙겨 받았습니다.
입장해서 보니 아직 많은 테이블이 채워져 있지는 않더군요~

스팀잇에서 아직 저는 오프 모임이 2번째인지라 사실 많은 스티미언 분들의 얼굴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어디에 앉아야 하나.. 두리번 거리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 잡은 테이블로 가서 인사도 나눌겸 자리 잡았습니다.

IMG_1636.JPG

테이블에서 바라온 위보스 현장

같은 테이블의 분들과 간단히 인사를 나누고 그래도 위보스 모임인데.. 술은 한잔 마셔줘야 되지 않을까 해서 찾아간... 오늘의 하일라이트 칵테일 부스.. @tk0319 님이 직접 조제해 주시는 하이볼, 럼콕, 모스코뮬이 준비되어 있어고 @aperitif 님께서 준비해주신 글렌피딕 위스키 12년산과 15년산을 맛볼수 있어 즐거운 상태에서 음주 밋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IMG_1628.JPG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은 즐겼지만 조니워커 블랙라벨는 아쉽게도 맛을 못봤네요

IMG_1629.JPG

약 한시간의 식사와 네트워킹 시간 후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annvely님의 사회로 위보스 소개 및 많은 연사분들의 스팀잇 관련 서비스 소개들이 이어졌습니다. 약 한 시간 정도에 매우 압축적으로 많은 분들이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IMG_1638.JPG

테이스팀 대표님(@reinjun)의 서비스 및 비전 소개
자칭 코인충이라는 코남님(@jxwonah)의 코인, 투자, 블록체인 이야기
홍 대표(@artisteem)님의 아티스팀 소개
@overnodes 서비스 소개
@theflorist님의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가드닝(플라워) 밋업 소개
@jaehyunlee님의 스팀 API 활용한 개발 관련 소개
@promisteem 대표 @innovit님의 프로미스팀 경과 보고 및 몽고 위스키 증정 퀴즈

IMG_1640.JPG

강의 시간 후 행운의 룰렛 추첨도 있었지만.. 역시나 전 꽝인 걸로 ㅎㅎ

그리고 10시넘게 이어진 네트워킹 시간...
사실 이시간을 위해 전 위보스에 참석했다고 봐야겠죠^^;

60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한 자린지라..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인사드리고 @trips.teem 소개와 진행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드릴 려고 노력했지만.. 참으로 짧은 시간 이더군요^^;;

그래서 아쉬운을 조금이라도 덜 만들기 위해 2차도 참석하여 모임 장소인 비어테라스로 향했습니다.
불금인 관계로 상당히 많은 인원들로 인해 북적거리고 있어 제대로 대화를 나눌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긴 했지만.. 다행이 저희들 목소리도 작지 않았어요 ㅎㅎ
IMG_1648.JPG

카메라를 너무 의식하시는 고추참치님 ㅎㅎ

2차 자리에는 위보스를 주최하신 맴버들을 비롯해서 네트워킹 시간에 미처 인사드리지 못한 분들과 여러 진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 참으로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어느정도 대화와 술자리가 이어진후 다트게임이 갑자기 벌어졌습니다..
전 게임에 참가는 하지 않고 이렇게 사진과 영상을 남겨 보았습니다 ㅎㅎ
IMG_1651.JPG


과연 승자는 누가 되었을까요? ^^

3차는 원가바로 결정! 하지만.. 너무 시간이 늦은 관계로 ㅜㅜ
일산행 막차가 끊어지기전..
같은 일산에 거주하는 @hopeingyu 과 함께 외롭지 않게 귀가 할 수 있었답니다.
돌아오는 차안에서도 이런저런 둘만의 이야기를 나누며 알찬 밋업 마무리를 했습니다^^


-위보스 4차 밋업 참석자(비스티미언 제외)-
@bramd @xinnong @ukk @ohnanana @djent @glory7 @sukjunko @jxwonah @aperitif @annvely @onehand @jaehyunlee @jinardent1 @smile.jay @alex.sim @ludorum @dailykorea @joeypark @tk0319 @swsw3073 @iostoken-kr @reinjun @lekang @innovit @imrahelk @newbijohn @bbooaae @danbain @lupinthe3rd @kilu83 @ksc @hopeingyu @osyvv @jhsung2002 @vimva @artisteem @segyepark @mcbk @familydoctor @gochuchamchi @tata1 @theflorist @milkissdd @jiminkang @boostyou @sumomo @bryanrhee @overnodes @now-here

Sort:  

자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재미있고 풍성한 밋업이 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모임 열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2차는 같이 못가서 아쉬웠습니다~~

뭐 얼마든지 기회는 많으니깐요 ㅎㅎㅎ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D

넵~ 저도 처음 인사드리게 되서 영광이었습니다^^

같은 일산팸이라서 많이 의지했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일산 밋업을 한번 만들어 보는 걸로 ㅎㅎ

만나뵈어 참 반가웠습니다ㅎㅎ 다음에도 꼭 뵈요!

네 ~ 이런 밋업 자리가 많아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이야기 많이 못 나눠서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너무 많은 분들이 있어서 오래 이야기 하기가 쉽지 않았네요^^ 기회되면 다시 또 뵈어요 ㅋㅋ

안녕하세요~ 여행기 어서 올리고 싶어요~!
만나뵈어서 반가왔습니다~

ㅎㅎ 곧 베타 시작 합니다... 아직 기능적으로는 많이 부족하지만 꾸준히 개선해 나갈 생각이니 많이 이용해 주셔요^^

오 이런 모임도 있었군요! ㅋㅋ 저도 서식지가 일산만 됐어도 참여해서 좋은 이야기 들어보고 싶은데 말이죠 ㅋㅋ 아쉽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djen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