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에 인터넷 설치, 그리고 전자기파

in #kr6 years ago

EMF 미터가 가격이 좀 하네요..
그 동네는 라돈은 괜찮나요?
전 EMF 미터까지는 생각 못하고 아마존에서 파는 비슷한 가격의 라돈 측정기를 살까 하는 생각이 약간 있어서요 ^^

Sort:  

제가 있는 카운티는 일단 고위험군은 아닌 듯 합니다. 주변에서 그런 얘기를 전혀 듣지 못한터라 미처 생각도 못해봤네요. ㅎ

집 살 때 인스펙션 하셨죠? 그 때 아무 언급 없었다면, 그 동네는 괜찮나봐요. 저희쪽은 라돈 테스트가 필수는 아니어도 대체로 권장하거든요.

그렇잖아도 관련 내용을 인스펙션 관련 서류에서 본 것 같은데 찾질 못하겠네요. 대신 지진과 산불의 위험이 ㅎㅎ, 화재보험은 필수인데 지진은 또 아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