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og ( 개린이 김도도일상)" 나에게 이런 시련을 주지 마세요~~"

in #kr7 years ago

SAM_2542.JPG
SAM_2541.JPG
SAM_2540.JPG

안녕하세요 @directorbia입니다
요즘 통 울 개남친 개린이 일상을 안올린것같아서 올려봅니다
글로벌 밋업이후 저보단 김도도안부를 물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ㅋㅋ 꾸준히 나이론 2살
김도도군의 일상을 또 잊어버리지 않게 올려야 겠어요 ^^

오늘은 개이모가 사준 저도 안가지고 있는 목욕가운을 입혀보았습니다
참고로 울 도도는 옷입는걸 너무나 좋아 합니다 당연히
목욕가운은 처음인지 무척 당황해 하더라구요 ~
악어 가운이라서 악어를 씨웠더니
"나에게 이런 시련을 주지 마세요 " 라고 외치듯
고정자세에서 서서히 내려가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SAM_2543.JPG

가운모자를벗겼더니 머리 산발한 머리로 쳐다보더군요 ㅋㅋ

SAM_2544.JPG

가운 입은 모습조차 멋지네요. ~ ^^
목욕 가운때문에 털 말리는 시간이 더욱 단축되긴 하는것같았어요
전체 몸을 감싸끼때문에 수건하곤 좀 다른 느낌이랄까 ~ ^^
목욕을 한후 입혀본 느낌입니다.
SAM_2548.JPG

울도도 맘에 드나 봅니다 목욕가운이 ~^^

SAM_2549.JPG
SAM_2551.JPG

목욕가운입고 쓰러져 자버렸네요 ~ ^^
개이모의 김도도 사랑 이만 저만 이 아닙니다.
사랑받게 행동 하는 반려견이란 참 든든한것같아요
위안도 되고, 기쁨도 주고, 웃음도 주고 주는게 많은것같아요
반려견이 키우기 힘들다기 보단 전 사실상 입양하기 전까진 고민 이 많이 되었지만.
이제는 도도가 없었으면 어찌 지냈을까 정도로 변했습니다.
어딜 가나 사랑받는 김도도.
오래도록 건강하게 잘 살다가 행복한 강아지가 되길 바랍니다.
어른이던 아이던 모든 동물들도 사랑받고 생을 맞이 하는게 얼마나 축복인지를
가끔 김도도를 보면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

사랑도 듬뿍주고 듬뿍받는 그런 하루하루가되길 바랍니다.

Sort:  

아ㅠ정말 너무 귀여운거 같애요.ㅠㅎ

네네 너무 귀여워서 자꾸 사진을찍게 되더라구요 제가 그럴줄 몰랐거든요 ㅋㅋ

아 개가 이리 섹시할줄은....
너무 사랑스럽네요.

ㅋㅋ 가슴털을 보여드려야 하나... ㅋ 좀 마이 사랑스럽습니다. 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아...너무귀여워요...털이몽글몽글...심폭당했어요ㅜㅜ

ㅋㅋ 감사드려요 직접 보면 더 이쁜데 사진이 잘 안따라 주네요 ㅋㅋ

아 이뻐~!!ㅋㅋ

앗 개이모~~~~ ㅋㅋ

첫 사진도...마지막 사진도ㅋㅋ
좌절하는 줄~^^ 귀요미네요~

네 엄청 귀여워요 ㅋㅋ감사합니다. 좌절모드도 좋네요 ~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 레포트 잘읽었어용 ^^ 저도 자주 쓰는건 아닌데 짱짱맨이 참 좋은 일들을 하고있어서 보상받지 못하고있는글에 대한 좋은 뉴비에겐 좋은 테그 같습니다. ~ ^^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웰케귀욥죠....... 깜찍이당......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하고 도도보러 자주 놀러올게용~~ 우리집 댕댕이두 좀 보러와주세요ㅋㅋㅋ(자랑하고싶음ㅋㅋㅋㅋㅋ)

보러갔어여 댕딩이 도 너무 듬직하고 귀엽더라구요 ^^ 자주뵈요

목욕가운 털 말리기 좋은가요? 우리 애들것도 함 알아봐야 겠어요.
김도도 얌전하고 너무 귀여워요 ^^

네 ^^ 목욕가운이 전체 몸을 감싸서요 털본격적으로 말리기전까진 좋은것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54.63
ETH 2349.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