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건물이 한 나라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을까요? / A building Can Change The Image of an Entire Country?

in #kr7 years ago

죽기전에 호주는 꼭 가보고 싶은나라인데.... 오페라 하우스가 밤에 저렇게 외관이 화려하게 바뀌기도 하네요 ㅎ너무 예뻐요 한국에도 저런 시그니쳐건축물들이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팔로우 하고 갑니다

Sort:  

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요. 외관이 바뀌는 건 이벤트 때문이랍니다 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욧ㅎㅎ 새로운 것이 생기는 것도 정말 환영할 일이지만 있던 걸 복원도 하고 가지고 있는 걸 잘 지키면 충분히 가치 있는 건물들이 많은 거 같아요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