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기] 오렌지 먹다 생긴 아이디어로 만든! 세계문화유산 여행기 :) / Travel World Heritage Made By An Idea From Orange!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오늘은 첫번째 글에 이어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을 본 이야기.
그리고 시드니 여행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

제목이 조금 의아하실 수 있는데 저번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하하핳하

사진 1657.jpg

제가 예약한 공연은 저녁 늦게 있어서 시드니 시티를 돌아볼 수 있었는데요.
콘서트 티켓을 예약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봐두었던 뉴사우스 웨일즈 아트 갤러리(art gallery of new south wales)를 방문하러 갔습니다.

15-1.jpg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하늘이 맑아보이네요.
아, 그리고 혹시 Summer House Backpackers 라는 곳은 절대 가지마세요.. 바퀴 벌레가 …

좋은 날씨 얘기하다가… 죄송합니다.
초조초록한 숲으로 정화!

그렇게 도착한 아트 갤러리 모습입니다.

13.jpg
14.jpg

그렇게 잠깐 예술이란 걸 아주 잠깐 경험하고 나옵니다.

사진 1689.jpg

저 멀리 시드니 타워가 보이네요. 자세히 보면 이정표에 오페라 하우스도 보이고 도서관도 보이고 그럽니다. 아주 자세히요.. 사진 실력..죄송.
가을~겨울 쯤이라 하늘이 더 맑아보이네요.

사진 1700.jpg

그리고 잠깐 숨은그림 찾기!
찾으셨나요?ㅎㅎㅎ
개인적으로 호주는 공원이 많아서 참 부러워요~

15.jpg

시드니의 모습 입니다 :)
햇살이 강하니 선크림은 1년 내내 필수인 거 같아요.

16.jpg

그렇게 걷고 걸어 다시 오페라 하우스쪽으로 가봅니다.
갈매기도 보이고.. 선글라스도 필요하겠네요 ^^

17.jpg

그렇게 도착한 아름다운 오페라 하우스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오페라 하우스 위에서 바라보는 하버 브리지 :)
누가 정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세계 3대 미항' 맞는 거 같습니다.

18.jpg

그래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내부를 잠깐 둘러보다가 찾은 오페라 하우스 레고!!
레고덕후인 저는 정말 가지고 싶었지만 400호주 달러 정도 했기 때문에 내려 놓았습니다..

19.jpg

또 나갑니다ㅠ 사진으로만 보니까 파랗다가 초록색이다가 파랗다가 초록색이다가 그렇네요.
호주란 참..^^ 신기하게 생긴 나무랑 야생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는 가족 :)

사진 2050.jpg

조금 속도를 내서 ..
저녁을(ㅋㅋㅋ) 먹으러 갔습니다. BBQ CITY라고 적혀있네요.
산속에만 박혀있다보니 한국음식이 너무 그리워서 한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갈비탕이라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 먹고 사진 찍어버리기)

21.jpg

그렇게 포식을 하고, 나름 한 장 가지고 있던 긴 셔츠를 입고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그래도 산속에서 찌든 제모습은 가릴 수가 없군요!)
내부는 요로케 약간 벙커 같은 느낌도 나구요.

22.jpg

그렇게 약 100호주 달러를 지불한 제 자리는…
셀카도 눈치 안보고 찍을 수 있고, 호주 사람들의 뒷통수를 관찰하기엔 최고의 좌석이었습니다 ^^

공연은 찍을 수가 없어서 말로 대신하자면..

제가 관람한 건 한 뮤지컬 가수의 공연이었습니다.
자기가 브로드웨이에서 '오페라의 유령'의 주인공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누군지 전혀 몰랐지만 공연장이 꽉 차는 걸 보고 유명하다고 느꼈습니다.
'지금 이순간' 그 노래를 하길래 소름이!

그리고 중간중간 멘트를 치는데 저만 못웃는 기분…아실려나요.
아는 노래 말곤 영어 듣기 시험치는 기분도 났지만,
공연(뒷통수 관찰)은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24.jpg

이해는 못해도 사진은 남는법!
조금 더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

25.jpg

26.jpg

그렇게 아름다운 시드니에서의 여행을 마쳤습니다 :)


시드니 여행 팁


오페라를 보시고 싶으신 분

1.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인기 있는 오페라와 뮤지컬등을 1월에서 3월 그리고 6월에서 11월까지 거의 매일 밤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가서 티켓을 구해도 되지만 인기 공연은 인터넷으로 구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2.그리고 조금 특별한 오페라 이벤트가 있길래 소개해봅니다.
한다(HANDA) 오페라라고 하는데요. 오페라 하우스에서 조금 떨어진 거리에 Royal Botanic Gardens라는 큰 공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공원 안에 있는 왕립식물원에서 무려 야외 공연장을 만들어 오페라를 상영한다고 합니다. 보통 3월부터 4월까지 3주 동안 이벤트가 열린다고 하네요.

3.오페라, 콘서트 일정 등의 자세한 정보와 티켓 구입에 대한 모든 건
https://opera.org.au/calenda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페라도 좋지만 관광도 하고 싶은 분

1.비비드 시드니 축제

이 이벤트는 시드니 도시 전체에서 열리지만 오페라 하우스가 하이라이트인 것 같습니다.
설명을 조금 드리자면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이 빔 프로젝트와 조명을 이용해 오페라 하우스에 빛을 쏩니다. 음악도 곁들여서요 ^^ 말로 설명하는 것 보다 공식 동영상을 한 번 보시는 게 더 이해가 빠르실 거 같아서 첨부해봅니다.

  • 장소 : 시드니 시티 전역
  • 기간 : 매년 5월 말 부터 6월 초(올 해는 5월 22 - 6월 8)
  • 비용 : 무료!

2.오페라 하우스 투어

비싼 오페라 말고, 그냥 한 번 내부를 구경해보고 싶다!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겠습니다.
무조건 돈을 내야만 들어갈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투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1)오페라 하우 투어
매일 9시부터 5시까지 상시 참여할 수 있고, 1시간 동안 영어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넓은 오페라 하우스의 자세한 역사 등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가지 더, 전망 좋은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 가격은 성인 37$입니다.

2)한국어로 진행되는 투어
아시아에서 온 여행자들을 위한 투어로 한국어도 제공된다는 점! 매일 10시 15분부터 4시 45분까지 거의 한시간마다 참여할 수 있고 예약을 권장하네요. 약 30분 간 진행되고 인터넷 예약시 10% 할인! 그리고 투어+식사 패키지도 판매하네요.

3)백 스테이지 투어

백 스테이지 투어는 아침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데요. 말 그대로 공연을 하기 전의 무대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분장실, 연습실이나 무대 장치 등을 구경하고 싶다면 추천드리겠습니다. 가격이 좀 쎄네요 165불ㅠ

4)좀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https://www.sydneyoperahouse.com/visit-us/tours-and-experiences.html


제가 발품팔며 얻은 사진과 정보들입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도 환영이니 남겨주세요 :)
팔로&보팅은 더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해요~

Sort:  

키야 진짜 멋집니다. 호주의 오페라하우스 진짜 꼭한번가보고싶네요 지도보다 훨씬 먼걸로알지만 가치가 있는듯합니다.ㅎㅎ 오페라의 유령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dyuryual 님ㅎㅎ언젠가 가셨을 때 오렌지가 떠올랐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비비드 시드니에 가시면 더 좋을 거 같구요 ^^ 한 곡이었지만 잠깐 오페라의 유령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좋은 꿀정보 감사드립니다 .. 아트 갤러리와 풍경.. 어느 것 하나 아름답지 않은게 없네요

안녕하세요 @nps0132님! 부족한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있는 걸 그냥 막 찍었을 뿐인데.. 시드니가 너무 아름다웠네요ㅎㅎㅎㅎ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감사합니다. 먹스팀님ㅎㅎ 먹스팀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지만요!

upvote and follow back pls

Okay dude. Thanks for visiting me :)

레고 주제에 저렇게나 비싸다니.. 하지만 가지고 싶다... 저 안에서 울려퍼지는 오페라도 듣고싶어요 ㅠㅠㅠ

아...정말 가지고 싶었어요....정말루..ㅋㅋㅋ 열심히 돈 벌어서 레고로 집 장식하려구요ㅎㅎ
그리고 영어 공부를 좀 더 해서.. 공연을 완전히 이해 해보고 싶네요ㅎㅎ 함께 화이팅 해욧ㅋㅋ @lekang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Upvoted and also resteemed :]

Thank u @cupcake ur profile picture is so cute :)

부럽고...부럽고...부럽네요..
으...부러워!

한낱 호주에서 외국인 노동자였다가 잠깐 도시 맛을 본 사진이라 괜찮아 보일 뿐입니다 하하하핳
제 이야기를 계속 보시면... 생각이 바뀌실지도 몰라요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gong-u 님. 좋은 밤 되시길.

갤러리며 오페라 하우스며 눈에 보이는 모든것이 작품 같아 보이네요... 아 호주에서 살고프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ujuman83님ㅎㅎ 호주에 가고 싶으셨다고 하셨으니 그 매력을 잘 아시겠네요ㅎㅎ조금 아쉬워도 여행으로 가시는 걸로!ㅠ 아 그리고 댓글확인 한 번 부탁드릴게용!

와 엄청난 포스팅양입니다!!
중간에 찾으셨나요..? 네 깜놀했습니다 악..
저도 여행 참 좋아하는데 흑흑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죄송합니다 조금 공포스러울 수도 있겠네요..애기 사진이긴한데ㅎㅎㅎㅎ
저도 @kr-travel로 대리만족 엄청 하고 있답니다ㅠ
댓글 감사합니다 출석 체크 이벤트도 계속 참여 하겠습니다 :)

시드니풍경정말 아름답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kimhyeran님 :)
불현듯 사진이 아니라 그냥 시드니가 이쁜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좋은 (루팡)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