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 비를 멈출수 있을 것인지

in #kr6 years ago

크리던스 클라어워터 리바이벌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해안지방 출신으로
포거티, 톰 포거티 , 더그 클리포트,스투 쿡,
등 네명으로 구성된 록 밴드 입니다

1967년 이라는 앨범이 미국에서
골드 앨범을 기록 하는등 큰 성공을
거두었으나 1972년 마지막 앨범을
발표하고 해체 되었습니다

Fortunate Son, Willy and the Poor Boys,
Have You Ever Seen the Rain,
Bad Moon Rising, Green River등 많은
곡들이 사랑 받았습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와서
이 곡을 들어봤습니다

내 기억으론 비가 내린지 오래 되었어요
신비한 구름은 땅위에 혼돈을 퍼붓고 있죠

나이를 막론하고 좋은 사람들은
태양을 찿으러 들어요
궁금해요, 궁금해
누가 이 비를 멈출수 있을 것인지

폭풍우를 피하기위해
버지니아로 갔어요
우화에 사로 잡혀서,
탑이 자라나는걸 보았어요

5개년 계획과 뉴딜 정책은
금줄 사슬로 포장되어 있네요
궁금해요, 궁금해
누가 이 비를 멈출수 있을 것인지

가수가 노래하는걸 듣고
우린 박수갈채를 보냈죠
군중들은 함께 모여
따뜻함을 유지 시켰어요

하지만 비는 계속 퍼붓고
내 귓가를 때리고 있네요
궁금해요, 궁금해
누가 이 비를 멈출수 있을 것인지

who'll stop the rain

Sort:  

오랜만에 뵙습니다!

댓글 남겨두고 조금있다 곡 들어볼게요!!

오랫 만이지요 ! 감사합니다
하는일이 좀더 생겨서 간만에 왔습니다

정말 예전 해외에서 유명했던 밴드들의 가사들을 보면 너무 아름다운 가사들이 많더군요. 한국은 요즘 사랑 이별 아니면.. 가사 주제가 거의 없는게 아쉽습니다.

안녕 하세요
요즘은 재미있는 가사도 자주 나오는것 같아요~~

오늘같이 비 오는 날, 참 잘 어울리는 음악인거 같아요..갑자기 커피 한 잔이 땡기네..^_^

월남전 에서 쏫아지는 총탄과 포화를 비로 비유해서 쓴 가사와 곡 이랍니다~~^.^

오랫만에 방문드려요.
잘 지내셨죠?
비오는 날은 음악만큼 좋은게 없죠~

안녕 하셨지요 그동안 잘 지냈어요
조금 바쁘다보니 좀 늦었네요
감사 합니다~~

바쁘시면 좋지요~
건강 챙기시연서 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출동 감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52.69
ETH 3233.54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