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산다는 것.

in #kr7 years ago (edited)

서울에서 산다는 것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 이름은 Ethan이고 서울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 저는 뉴질랜드 사람이고 서울에 온 작년부터 항상 놀라고 사진에 대한 영감을 받아왔어요.

저는 이 글을 짧고 간결하게 하고 싶어요 . 하지만 최근에 전 가족 멤버에게 스티밋에 대해 들었고 전 스티밋에 도전하고 싶었어요 ! 저는 사진 찍는 걸 사랑하고 여기에 제 사진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읽어줘서 감사해요:) 제가 최근에 찍은 사진을 좋아하기 바라요 :)

끝이 없는 도시 서울이에요.

1.jpg

제 집이에요, 제가 익숙한 풍경이죠.

2.jpg

저는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기 좋아하고, 제가 가는 곳마다 사진기를 들고 다녀요!

3.jpg

저는 서울을 사랑해요.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지만 자연을 위한 공간이 있죠.

4.jpg

최근에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봄이 왔어요! (슬프게도, 이제는 지났죠).

5.jpg

Sort:  

welcome to Steemit @Devi1714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

Hi Ethan!

Hey! Thanks for the welcome :)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D

2년전에 뉴질랜드 여행 다녀왔었는데 반가워요^^

I upvoted and followed you!
please follow me:)

반가워요! 뉴질랜드 어디로 갔었나요?

오클랜드 여행 후 남섬으로 가서 크라이스처치부터 퀸드랜드까지 자동차 여행 했어요^^

왕! 데비님! 뉴질랜드분인데 이렇게 한국말을 잘 하시는거에요? 감탄!!! 팔로 맺고 보팅합니다. 자주 만나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