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06_ 전남 일주와 스팀시티 플리마켓 준비

in #kr6 years ago

image.png


#1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요 며칠간 뜸했죠? ㅎㅎ
5월달에 너무 바쁘게 보내서 제대로 된 연휴를
즐길 수가 없었는데요~ 이제 바쁜 것도 어느정도
정리돼서 오래전부터 계획했던 전라남도 일주
하고 왔습니다 ^^


진주 --> 목포 --> 나주 --> 광주 --> 변산반도 --> 담양 -->산청

3박 4일동안 이렇게 다녀 왔습죠.. ㅎㅎ
중간에 순천, 여수, 남원도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돼서
못간게 너무 아쉽네요 ㅜ 진주에서 거리로는 가까운데..
가기로 마음먹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ㅜ

이번 전남여행은 거의 먹방 이었습니다..당연하겠죠? ^^
맛집 포스팅 기대해 주세요~






image.png


#2

스팀시티 플리마켓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여행 다녀오느라 아직 마무리를 다 못해서
한참 마무리 중이랍니다 ^^
위탁판매라 별로 할게 없을 줄 알았는데..
더 많은 것 같아요~ㅜㅜ




image.png


스팀이 날아오르길 기원하는 스팀 미니로켓도 만들고..

근데 여행 다녀온 사이에 주저앉았더라구요 ㅜㅜ





image.png


가격표도 3d 프린터로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생각하는대로 뽑아주니 너무 뿌듯합니다~





image.png


To the Moon 무드조명도 이렇게 5개 준비했습니다..
이틀 내내 뽑아서 겨우 완성.. ㅎㅎ


내일은 상품들 최종 마무리하고 포장해서 택배로
보내야겠네요~ 그나저나 이번주 토,일 비가 온다는데
플리마켓에 큰 영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플리마켓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신
운영진분들 힘내세요~!
참여 작가님들도 마지막까지 으쌰으쌰~! ^^






KakaoTalk_20180415_134757686.gif

Sort:  

신나는 전남일주를 하셨군요.
당근 휴식도 필요하죠.^^

집에서 휴식은 하지만..여행이 주는 휴식은 좀 다른것 같긴해요~ㅎㅎ 그래도 집이 최고라는..ㅋㅋ

아 스팀 시티에서 만나뵐 수 있는거네요 ^^ 아이들을 데리고 가야하나 어쩌야 하나 고민되네요 ^^

위탁판매라 제가 직접 가지는 못하지만..ㅜㅜ 아이들 데리고 가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재밌는 컨텐츠가 가득 있을 것 같아요!

그러게요, 고민 심각하게 해보고 있습니다 ㅎㅎ

와 뜬금없지만 코이님 GIF 움짤 잘 만드셨네요 ㅎㅎ 맛집 여행(?) 을 하셨다니 넘나 부럽네요. 저도 한국가면 꼭 하고 싶은것이 맛집 기행인데... 스팀시티 행사도 기대가 됩니다 :)

전남일주라니 재미있으셨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팀로켓 짱인데요 제발 스팀로켓으로 투더문!!!! 가즈아!!!
코이님 꿀잠주무세요^^

그러게요 ㅜㅜ 스팀 왜 안가는 거니~ 올 연말에는 쭉쭉 가길~~

전에 프린터 소개하신 글에 한번 인사드리고 또 온다는게~ 그래도 스팀시티 덕분에 글을 보게 되네요 :)
전 가격표 뽑을 생각은 안했는데 역시 ㅎㅎ 로켓 실물 완전 기대됩니다!

저도 가격표는 생각못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뽑아봤는데..만족스럽네요 ㅎㅎ 플리마켓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ㅜㅜ

남도는 역시 먹방이죠!!

그쵸? ㅎㅎ 그냥 식당 김치만 먹어도 맛있더라는..

4일동안 전남일주라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만족하신거 같네요 ㅎ
플리마켓 열심히 준비하신만큼 잘 되실거에요 ^^

오랜만에 여행이라 더 재밌더라구요 ㅎㅎ 플리마켓 흥해라 흥!

가격표도 예쁜데요. 나중엔 뭔가 주문을 받으시는 방법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

플리마켓에서 반응이 좋다면~ 주문판매도 한번 해보고 싶긴해요 ㅎㅎ

전라남도도 볼 곳이 많지요 ^^

전라남도는 맛집도 맛집이지만 역사적으로 가치있는 곳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

와우 ㅎㅎ 일정 지도 보니까 3박4일동안 전남을 제대로 즐기다오셨겠네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ㅠㅠㅠ 저는 언제 여행을 갈 수 있을지 ㅎㅎㅎ

시간이 허락한다면 좀 더 즐기고 오고 싶었는데..좀 아쉬움이 남더라는..ㅎㅎ 주말에 그냥 훌쩍 떠나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463.10
ETH 3243.17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