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스팀잇 굿즈! To the Moon 무드등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많은 분들께서 새로운 로켓 조명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려요!


1. To the Moon 램프 당첨자

image.png


제가 주사위 던져서 60이 나왔는데 바로 위에가 69더군요..^^

"@순위" 를 했는데 문제가 있는지 잘 안돼서 수동으로
당첨자를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굿즈 당첨자는

@thegreatgatsby 님 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주소, 연락처, 성함 알려주시면
멋지게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2. 스팀시티 플리마켓 참가!


요즘 핫! 한 스팀시티 플리마켓에 참가하기로 하였습니다!
비록 거리가 멀어서 위탁판매이지만..ㅎㅎ
위탁이라도 참여가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


참여 할 굿즈는

1. 고래 연필꽂이 + 스팀코인 + 스탠드

_MG_5111.JPG


2. To the Moon 무드등

_MG_5124.JPG


일단은 이렇게 참여를 해보려고 합니다..
STIM CITY MINI STREET in SEOUL! 은
6월 30일~7월 1일 합정역 근처 까페 "꾸머" 에서 열린다고하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많이 참여해 주셔서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먹거리를 즐기시면..
매우 부럽겠네요.. ㅜㅜ







KakaoTalk_20180415_134757686.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코이님 엄청 훈남이시네요~

@raah 님이 너무 잘 그려주셔서 헌남이 훈남처럼 보이게 됐어요 ^^

완죤 인텔리 분위기!!! 좋습니다!
에구구 졸려라... 이만 자렵니다.
코이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록엽님도 좋은 밤 되시길! ^^

당첨되신 @thegreatgatsby님 축하드려요! 코이님의 잇템을 겟하기 위해서라도 스팀시티 플리마켓 다녀와야겠습니당! :D 코이님 굿즈 설마 바로 솔드아웃되진 않겠죠? ㅠㅠ

ㅎㅎ 디온님~ 플리마켓에서 봬면 좋았을텐데,,으..아쉽습니당~ 많은 금손님들이 참여하시기 때문에 솔드아웃 되진 않을거에요~ ^^

진짜 플리마켓에서 코이님 실물 영접하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용 ㅠㅠㅠㅠ 코이님 대신에 코이님의 작품들이라도 실물영접하러 꼭 서울 나들이 다녀오도록 해봐야겠습니당! :D

이벤트는 놓쳤지만 합정역으로 가면 코아님 작품을 만나볼수 있는건거요 ㅎㅎ

네~ㅎㅎ 제 아이템들은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후~ 아내님꼬셔서 한번 가야겠네요~ ^^

헉... 이런 행운이!! .;;
코이님 감사드립니다!! ^.,^

요즘 현업도 바쁘고 이래저래 스팀잇에 소홀(?)해졌는데,
마음을 추스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메일은 곧 송부드리겠습니다!!
특별히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꾸벅...

ㅎㅎ 바쁜 일정에 스태기도 오셨군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니 뭔가 뿌듯하네요! 멋지게 만들어서 보내드릴께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모두가 가지고 싶어했던 투더문 무드등!!!
@thegreatgatsby 님~~ 당첨되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러워요!! ㅋ

기회는 많습니다 ㅎㅎ 길마님도 언젠가는~갖게 되실 것이옵니다~^^

플리마켓에서 뵙는 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ㅠㅠ
위탁판매하시는 굿즈 넘 맘에 들어요 꼭 사야겠어요

하필 그 날에 행사가 잡혀있어서 더 힘들어졌어요 ㅜㅜ 아직 시간이 있으니 혹시라도 행사취소되면 하루라도 한번 가보려구요..너무 아쉽네요 ㅜ

아쉽습니다..
당첨자분 축하드려요!

코이님 메일 하나 보냈는데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자 분 축하드려요!!!

확인하고 답메일 보냈습니다~부디 잘 해결되시길..

To the Moon 무드등이라니!!!!+______+
제가 모르던 사이에 또 멋있는게 탄생했군요.ㅠㅠㅠㅠㅠ
아.. 이벤트에 참여를 못했다니 아쉽..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10.58
ETH 2680.2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