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37] "콕션" 스팀코인 낙찰자와 38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edited)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37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을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오스 무드램프는


ezgif.com-optimize (13).gif


image.png


untitled.237.jpg


@donekim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0 스팀 + 배송비 (3.25스팀) = 13.25 스팀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ukk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팀 925원 기준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리스팀 보상 - @gumagreat @makuraki


리스팀 해주신 두 분 감사합니다!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bbooaae@sunny1124
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38회 "콕션" 아이템은 "고래 연필꽂이" 입니다


image-2.png


image.png


스팀코인과 함께 장식하면 더 멋지죠? ^^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구경가기]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코인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드디어 코이님의 이오스 무드램프를 책상 위에 놓아둘 수 있게 됐네요 ㅎㅎㅎ 당첨금 송부 완료했습니당!! 감사합니다 :D

ㅎㅎ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 월요일날 배송 할 수 있게 주말동안 멋지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우아 축하드립니다!!

고래 갖고싶다 갖고싶다용 ㅋㅋㅋ
다음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고래도 써니님에게 가고 싶다고 난리네요~~ 다음 콕션때 봬용!

코이님 오랜만이에용! 댓글이 이제서야 써져서 다행이에여
근데 무드등 너무 이쁘다...ㅜㅜ 무드등에 홀림

그르게용~ 이번 하드포크는 후유증이 좀 심한 것 같아요..저도 오늘에서야 맘놓고 스팀잇 둘러보는 중이에용 ^^; 무드등 다음에 나오면 꼭 노려보시길 ㅎㅎ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41 which ranks you at #65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