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33] "콕션" 3d프린팅 사진 무드램프 낙찰자와 34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33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3d 프린팅 사진 무드램프는

ezgif.com-optimize (20).gif




@bbooaae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6 스달 + 배송비 (2.75스달) = 8.75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시고
작품에 들어갈 사진 2~3장을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 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1,125 SBD
  • [email protected] 메일로 주소, 연락처, 성함 알려주세요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리스팀 해주신 @gumagreat @newbijohn @kyeongah 님 풀보팅! ^^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newiz @maikuraki 님 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34회 "콕션" 아이템은 "스팀잇 시계" 입니다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designkoi 님에게 보내면 되는거져?
감사합니다..^^ 사진 좀 확인해보겠습니다 ^^

네~ 저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 가능하면 사진에 나온 인물이 크게 나올 수록 좋습니다.

이메일이랑 스달 모두 보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뻐요..^^

크으 주말이라 스팀잇에 잘 못 들어왔더니 1스달 차이로 떨어졌네요 ㅠㅠ ㅎㅎㅎ
다음 기회를 또 노려보겠습니다!! ^-^ ㅎㅎㅎ

아~ㅎㅎ 그러셨군요 ^^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다음에는 꼭 낙찰되시길!

담에는 낙찰되세요 ㅎㅎㅎㅎ

갖고 싶네요 ㅎㅎㅎ
해외배송가격 얼마나 하려나요~?ㅋ

감사합니다~ @jisoooh0202 님 태국에 거주하고 계시죠? ^^ EMS 조회 해보니 18,500원 나오네요~

아..ㅋㅋ 스팀부터 사야겠습니다. ㅎㅎ
아님 스팀페이코를 활용해야 겠네요 ㅎㅎ

네~ㅎㅎ 준비되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 달아주세요^^

제꺼에요 ㅎㅎㅎㅎ

치... 댓글 일등도 뺏어가더니 콕션 아이템도 뺏어가기야???ㅜㅜ
괜찮아~ 내꺼 뭐 만들어 준댔으니까.. 기다리고 있을께~~~~ㅋㅋ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코이형님 다음번고객님이 여기 기다리고계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