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90516_161347134.jpg

반갑습니다!!

저는 작년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회사생활을 하다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디자인 스튜디오를 오픈해서 운영중입니다.

여러분들과 디자인에 관한 생각들 그리고 1년동안 디자인 스튜디오를 진행하면서의 시행착오들에 관해서 소통할 공간을 찾다가 우연히 스팀잇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소통공간을 알게되어서 가입하게되었습니다. 1년의 시간은 아주 짧은 경험들의 시간이긴 하지만 제가 겪은 일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적어 내려가려고 합니다. 물론 저에게는 지난 1년을 되돌아보는 계기도 될듯합니다.

그리고 저의 일상들과 제가 알고 있는선에서 제가 생각하는 디자인에 대한 생각들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컨텐츠로 여러분들과 자주 소통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IA FELIZ~~~~

Sort:  

대환영입니다 ~^^

감사합니다. 너무 어려워서 공부하면서 활동해야 할것 같네요. ^.^

어서오세요 환영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스팀잇 생소하네요....그래서 그런지 아이디도 스팰이 틀리고...ㅋㅋㅋ
저 아이디로 여기서 평생 살아야겠지요? ㅠㅠ

네 ㅠㅠ 저 아이디는 안바뀝니다 ㅎ

제가 신입때의 그 떨림이 생각나네요..
전 고래가 아니지만 고래분들의 신입봤을때 느낌이 저랑 비슷할까요?
너무 너무 반갑네요..
모르는게 있으면 언제라도 물으시면 여기 계시는 친절한 이웃분들이 도와주실꺼예요^^

환영합니다.^^ 저는 가입한지 한 달 됐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아직 스팀 새내기가 뭔지는 잘모르지만 반갑습니다

ㅋㅋㅋ. 프사 바꾸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많이 배워야 할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desgnfarmer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는 컨텐츠 많이 보여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열심히 확동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