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뉴비입니당~!

in #kr6 years ago (edited)

This post is written in both Korean and English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sunsu 의 소개로 스팀잇에 가입하게 된 @denyit 입니다

저는 스쿨프로젝트에 참여한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한성과고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하고픈 것이 무엇인지 어느날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하기로 했답니다 \ (0◇0)/

미국 메사추세츠 주의 버클리음대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음악을 하기 위해, 그곳의 친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영어관련 포스팅이나 미국문화에 관한 여러가지 잡다한 것들을 공부하면서 스팀잇에도 꾸준히 올릴것입니다 0◇0)b

평소 저는 제가 가진 음악과 및 음악에 관한 지식을 그냥 썩혀두고 있다가(...) 어느날 순수님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House 장르 혹은 다른 여러 장르의 자작곡을 업로드 하는것을 메인으로 할것입니다!

한편으로 음악을 즐기지만 관련된 지식이 없으시다거나, 지적인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을 확보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음악에 대한 여러 정보글도 올릴것같네요 ㅎㅎ

추가로 알고 싶으신 게 있으시거나 바라는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주세요!! 피드백, 소통 대환영입니다 (>◇<)

마지막으로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매사 최선을 다하는 열혈! 뉴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llo, everyone!

This is @denyit who joined here with the introduction of @sunsu.

I'm a student of Han-Sung Science High School so far. But one day, I've sincerely wondered what i'm interested in, and so i decided to be a musician \ (0◇0)/

i'm gonna enter Berklee College of Music, Massachusetts. :) So I've been studying English to be a musician and to communicate with many other foreign friends! Also studying English, I'll keep posting many kinds of writing about English or America on steemit.

I usually have let my knowledge become rusty(...) and one day I found this because of Sunsu. LOL

From now on, I'm going to post my own music which is House kind of music, or something else!

On the other hand, I'll also post some informational writings for people who don't have a lot of knowledge about music, or who wanna learn about music to talk with some professionals LOL

In additional, if you have something to ask me, or something to give me a feedback, Please comment me anytime! I would really like it!

In closing, thank you for reading. and i'd like to be a big fish of steemit. Thank you~~

P.S. Plz forgive me if you find some grammar mistakes ha ha ha ;;;

Sort:  

과고에서는 주로 공대나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줄 알았는데 ㄷㄷ
음대를 준비하는 분도 있다니 신기하군요 ㄷㄷ(비하는 아님..)
일단 매우환영드리고 리스팀 하겠습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과고에 들어갔을때 워낙 꿈도 희망도 없이 들어가서(...)
음악을 할때 제일 행복하기에 곰곰히 생각하다가 큰맘먹고 진로를 바꿨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활동 응원합니다 ㅎㅎ

넹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짱짱맨태그를 홍보하고 지원하는 @maikuraki 입니다. 짱짱맨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하고 있어요.
시간나시면 구경 와주세요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넹 댓글 감사합니다 구경갈게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열혈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멋지네요
스쿨프로젝트 응원합니다

네 감사드립니다ㅏ^^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왕 감사합니다!!!ㅎㅎ

스쿨 프로젝트 여러분 환영합니다! 멋진 자작곡 기대할께요~ ^^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서와요~ 잘 오셨어요
고음불가 좀 해결해주세요 ~^^

허헣 저도 음역대파 라기보단 음색파라서ㅋㅋ물론 긍정적으로 생각했을때요 ㅠ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알고보면 음색이 깡패아니에요?ㅎㅎ 천천히 포스팅 기다릴게요~^^

아휴 아니에옄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9.80
ETH 2662.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