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그만두고,집도 정리하고, 해외에서 살아보기 - 9 인도, 놀라운, 엄청난 인도

in #kr6 years ago (edited)

마살라 짜이(मसाला चाय, مصالہ چاۓ - 향신료가 가미된 차

16.jpg

동네 곳곳 어디서나 파는 짜이 ... 밀크 티죠..
향신료가 가미되었다고 하지만, 따땃해서 상당히 맛있습니다.
짜이 가격은 충격적입니다.
한잔씩 파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50 ~ 100 원입니다.

14.jpg

바로 이런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노란 공중 전화도 이렇게 있네요... 우린 빨간 공중 전화 죠!!!

이번에는 인도 방문을 기념하여 구매한 카메라를 들고 ,
매번 다니는 동선을 피해 이 골목 , 저 골목으로 돌아 다니면서
관광을 위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incredible india

1.jpg

incredible india 라는 문구를 보신적이 있으시죠.
놀라운, 엄청난 인도 란 뜻인데...
처음에 인도를 가려고 했을 때 외국 친구가 incredible india 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인도에 가서도 이런 문구를 자주 보게 되는데,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찾아보니, 단순히 인도 관광청(?)에서 만든 자국 홍보 마케팅 문구였더군요.
international tourism campaign
by the Government of India to promote tourism in India
그러니까.. 우리나라도 VisitKorea 라고 해서 세계에 홍보를 하듯이..

2.jpg

신시가지건물을 벗어나면, 이런 건물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3.jpg

자세히 보면 새건물들도 중간중간 올라와 있는데,
70년대와 2000년대가 공존하는 곳이죠.

4.jpg

9.jpg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사원이 건물, 골목 마다 많이 있습니다.

5.jpg

6.jpg

골목 마다 릭샤는 잘도 달립니다.

7.jpg

8.jpg

시장 골목인듯 한데, 사람이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사실 주말같은 경우에는 어딜 가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거든요..

10.jpg

우왕 보이십니까? LG , SAMSUNG
인도에는 정말 LG 와 SAMSUNG 광고는 많이 볼수 있습니다.
삼성은 핸드폰 쪽에서 초 강세,
LG는 백색가전쪽에서 강세...
자동차는 TATA (인도회사인데, 나중에 대우 자동차를 인수해서, 이젠 daewoo tata)

11.jpg

종교 행사장 근처였습니다.
가까이 가면 붙잡힐듯 싶어 멀리서 한장씩 ㅎㅎ

12.jpg
여긴 commercial street 이라는 곳으로, 상업지구죠.
맥도널드외 여러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재미있는건 매장마다 가드 들이 지키고 서있다는 거죠.

13.jpg

표지판입니다. 신기하시죠

아.. 오늘은 여기까지...

Sort:  

제가 엄청나게 가보고 싶어하는 나라인데
부럽습니다.ㅎ

자주 보네요 ㅋ

가십시요!!! 강추 입니다 :D

어메이징하네요 ㅋㅋ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D

누나가 1년간 인도에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어떤 곳인지 물어보지도
않았네요...이래서 남동생이란 ㅋ
잘 보고 갑니다

엄청난 곳이죠... 상상한거 그 이상입니다. :D
잘 읽으셨다니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마살라 짜이 맛이 궁금하네요... 어떤 향신료가 들어가나요 ? 정향 같은게 들어가나요 ??

마살라 짜이!!! 맛있습니다.
어떤 향신료가 들어가는 지는 잘 모르는게, 들어가는 매번 다른것 같습니다.
따뜻한데, 약간 매운(?) 맛.. 아 생강맛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 엄청 맛있을꺼 같아요 ... 작년에 밀크티 엄청 만들어 먹었었는데 ㅎㅎㅎ 인도식으로는 한번도 안해 본것 같네요 ㅎㅎ

으아 인도 냄새 살살 나는거 같네요
짜이 보통 5-15루피정도에 많이 사먹었는데...
한국에서 파는 짜이는 그냥 밀크티 같아요.
언제 다시 인도를 갈지 퓨

저도 그리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끔씩 인도 음식점을 가곤 하죠 ㅎㅎㅎ

인도는 여성 여행자들에겐 겁나는 일이 자주 일어나는 것 같아서 꺼려지는 나라가 되었어요... 20대 때는 인도에 가서 방황하는 게 꿈이었는데....

혼자 다니는 것은 분명 위험하죠... 저도 이젠 추천해 드리고 있진 않지만,
인도 내에서도 여성 인권 신장에 대한 운동이 활발해 지고 있으니, 곧 세상이 바뀔꺼라 믿습니다.

표지판에 지명이 이렇게나 많이 ㅋㅋㅋㅋ 속독해야겠는데요?^^
그런데 저 불상들을 얹고 있는 건물은 정말 사원인 건가요?-ㅁ-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혹시 우리나라에 있는 점집 같은 곳이 아닌지 ㅎㅎㅎ 잘 몰라서 혼자만의 생각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