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magical-salt 님 일러스트 감상 후기를 올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kr-art 리뷰] @magical-salt 님 일러스트 감상 후기
작품명 : 고양이, 두 발로 서다 illust by @magical-salt

오늘 우연찮게 @soyo 님의 kr-art 리뷰 이벤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SBD가 눈에 띄였습니다. 단 숨에 쭉 읽어 내려 갔습니다.

사람이 가끔 지치거나, 권태로워질 때는 시각적 정화가 육체나 정신의 회복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나에게 휴식을 주는 계시라 생각했습니다.

많은 작가분들의 명단을 쭉 훑어 내려가 보았습니다. 이 곳에 이렇게, 아니 이보다 더 많은 작가분들이 계신다는 사실에 약간은 ..., 몇 몇 분의 작품을 보았습니다. 그러다 고양이 그림을 발견하였습니다.
제 딸이 좋아하는 고양이 그림. 제 딸은 말 끝에도 "나 밥 먹었다. 냐옹" 이렇게 말합니다.
고양이, 두 발로 서다.
https://steemit.com/art/@magical-salt/38yzdq
magical-salt5.jpg

그림을 유심히 보고, 아래 씌여있는 두 줄의 문귀를 읽어 보았습니다.
두발로 선 그 고양이를 보았던 이는 적지 않았다.
하지만 그때, 그 고양이가 무엇을 가리켰는지를 보았다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다.

아래 그림은 제 딸이 어제 그린 그림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에 다니고 있는데, 그림을 잘 그리지는 못하지만,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20180116_180051.jpg
위 두 글귀중, '그 고양이가 무엇을 가리켰는지를 보았다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다'고 했는데
저는 저 고양이가 무었을 가리켰는지 알고있는 듯 합니다.
원래 저 네마리의 고양이는 모두 네 발로 걸어다녔습니다. 그 중 맨앞에 있는 더 멋지고, 사랑스럽게 생긴 고양이를 보고 제 딸은 그 고양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저 맨앞의 고양이는 제 딸이 자신을 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자마자, 두 발로 일어서서 자신의 그림을 가리키면서 반가워 하는 그림인 것입니다. magic ----al-salt 님의 작품이었습니다.

앞으로 일러스트 작가님들의 작품 많이 사랑해 주시고, 가끔씩 감상 후기도 남겨 주시면서 SBD대박도 곁들여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이벤트 링크 : https://steemit.com/kr/@soyo/50sbd

Sort:  

앗 ~ 고양이 참 귀엽네요 ^^
당장이라도 야옹 할 것 같아요.

야옹~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니 다른 작가분들의 작품 중에 맘에 드는게 있으시면 추가로 응모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1일 1리뷰 해도 될까요? 재미 있네요. ^^

As you Wish!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