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2-18

in #kr7 years ago

지금 시각 (오후4시) 업비트에서의 비트코인 그래프입니다.

btc.jpg

일단 볼벤 상단을 맞고 음봉모습을 하고있는데 아직 3일선의 지지를 받고있는 상황이네요. 어제 종가 1230 오늘 시가 1230 코인은 동시호가가 없고 24시간 풀가동이라 종가와 시가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어도 거의 이어진다고 보면 되겠네요. 이런 날은 보통 큰 변수가 없으면 어제 오늘 내일의 3일선위에서 끝나는 경우가 많죠. 당근 1230인가요 ㅎㅎ 빨간색이냐 파랑색이냐 여튼 십자가 띄울것 같습니다. 3일선이 지지되는 상황에서 파란음봉이 좀길게 생겨난다면 옵션에서는 당근 종가 도지 예측하고 콜 진입해도 되는 그런 날로 예측하는거죠. 뭐. 서당개 3년차의 시황이라 생각하면 되십니다. ㅋㅋ

스팀그래프입니다.

steem.jpg

3,5,10일선 다 밀리고 20일선에서 지지받은 모습이네요. 이쁜 모습은 아니네요. 이번에 내려오면 볼벤 하단부분 아마도 몇일뒤 4천원정도일것 같은데 1차분 질러봐야 할 것 같네요. 목표 수익률은 20%정도로 잡고 떨어지면 땡큐하고 2차분 지점까지 오기를 기다려야죠. 이것은 어디까지나 저의 스팀투자계획(https://steemit.com/kr/@delphic/2gjz7c)에 의한 저의 투자예측시황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듯 합니다.

SBD그래프를 한 번 볼까요

sbd.jpg

스팀그래프보다는 좀 낫긴하지만 여전히 1/26일 저점과 2/10의 고점연결 라인을 뚫지 못하고 길게 옆으로 횡보하고 있는 가운데 3일 5일선도 하향화하는 중이네요. 스팀이 볼벤하단을 터치 할 것 같다면 SBD는 볼벤 중앙선 역할을 하고있는 20일선정도를 터치하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역시 가격은 4800-5000원 대일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역시 기대 수익 20%정도로 진입가능할 것 같은데 만약 예상대로 시나리오가 진행되어지면 스팀을 진입할지 SBD를 진입할지는 그때 가봐서 결정해야 할 듯 합니다. 상승 국면이 유지된다고 생각되어지면 SBD가 유리 할것이고 하락국면 전환이라 생각되어지면 스팀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1차 진입의 시기가 다가오는것 같아 나름 기대가 되네요. ^^

Sort:  

Andai saja saya paham, pasti saya akan sangat menyenangkan membacabya dan saya yakin pasti isi postingan ini sangat menarik

아무튼 스팀 죽쭉 좀 올랏으면 하네요 진심.ㅠ

네, ㅠㅠ

하늘을 찔럿으면 좋겟어요 ㅎㅎ;;

팔로 꾹~~💕💕

제가 사지 못하더라도 제발 하늘로 치솟기를 바래봅니다. ^^

You got a 20.00% upvote from @bearwards courtesy of @delphic!

작년 말과 같은 스팀의 고공행진을 기대해봅니다!!

기대해 봅니다. ^^

delphic님 화이팅입니다!
잘될겁니다!

설 잘 쇠셨나요? ^^ 제가 잘 될라면 남들이 맘고생하게 될터인데 잘 되지 않는게 날 것 같아요. 그냥 재미삼아 조금씩 하는거지요 뭐 ㅋ

gak ngertilah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