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라오스편

in #kr6 years ago

기승전나피디...ㅎㅎ
저는 크로아티아를 찜해뒀는데
거긴 이제 가도 될 것 같아요
벌써 몇 년 전이었어서..
손그림 느낌이 넘 좋아요
키만소리님 여행에서 돌아오시면..(언제가 될지^^;;)
혹시 프로필 그림 의뢰받으실 생각은 없으신지 궁금해요
ㅎㅎ
넘 제 취향이예요 그림들이♡

Sort:  

음... 여행이 끝나려면... 아직 2년정도가.... 남았어요...ㅋㅋㅋㅋ프로필그림이라 함은.. 스팀잇 대문 말씀하시는 건가요?ㅎㅎ

네 대문을 의뢰하고 싶어서요^-^
그런데 2년...;;;;;이면 기..기다릴게요..ㅎㅎ

하하 2년 안 기다리셔도 됩니다. 작업용 타블렛이랑 노트북 들고 다니거든요. 의뢰받는 건 처음이라 뭔가 몹시 두근거립니다 ㅋㅋ 작업하기 좋은 책상 찾으면 작업해드릴게요 :) 의뢰하고 싶으신 스타일이랑 내용 알려주세요. (처음 하는거라 마음에 안 들어도....책임 못 집니다 ㅋㅋ)

앗!!
저희 둥이들 모습이면 좋겠어요
남매둥이거든요^-^
남자아이 여자아이요~~
작업하기 좋은 책상 찾으심 부탁드려요
(사례에 대해서도...^-^;; )

얼마면 돼? 얼마면 되겠어?......ㅎㅎ

Screenshot_20180322-095950.jpg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406.15
ETH 2223.4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