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2(서울 나들이 1편)

in #kr6 years ago

소중한 ‘나’에게도 안전벨트를 메어준다.

참 잘했어요!

그런데 하늘님!! 약속과 달리 너무 재미있고, 너무너무 기대되는 글이잖아요!!s.jpg

지루하게 써주신다고 하셨으면서!!! ㅎㅎ

Sort:  

정말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가게 되고, 시작부터 색다른 경험들을 하게 되니 그렇게 된 것 같아요. 오늘도 출근해서 하루를 시작하고 정신없이 보냈지만... 정말 지루한 일상이었습니다. ^^;

흠...
하늘님을 어디까지 믿어야 할까...
이 댓글조차 넘 재미있는 걸...ㅎㅎㅎ

아, 진짜.... 진짜죠? 일부러 기쁘게 해주려고 그러는 거 아니시죠?

그럼요!! 저는 진실만을 말한답니다!
진실이 아니라면...그냥 흔적없이 조용히 사라지고 말지요..!!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