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love Challenge 스팀잇이 좋은 이유] 멋진 어른

in #kr6 years ago

지금은 보팅 누구했나 다봐욧!!! ㅋㅋㅋㅋ

보팅하러 왔습니다!!!ㅎㅎ
영화 인턴은 개봉할 때부터 너무 보고싶던 건데...
아직도 못 봤어요

스팀잇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처음도 끝도 사람임에 공감합니다^-^

Sort:  

ㅎㅎㅎ 네 다 봐요!!! 금액은 안봐도 누구하셨나는 봐요.ㅋ 답방도 해야하니.ㅋㅋㅋ
인턴 한번 꼭 보세요..영화도 재밌고 감동도 있고 괜찮은 영화입니다~~

뭐를 하든 항상 사람이 제일 기쁘게 해주고 힘들게 해주는 거 같은데...
여기도 마찬가지인거 같아요. 확실히 스팀잇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사람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