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다이스 너어어!!!!!!!!!!!!!!!!!!

in #kr6 years ago (edited)

ddllddll3.JPG

어제 처음 매직 다이스를 했지요.
오!! 계속 따는 거예요!!!!

꺅!!!

신난다~!!

하면서 했지요...좋아 좋아♡

올해 안에 3000스파를 목표로 했었는데...
며칠 안 남아 포기하고 있었죠.

그런데 어제 다이스로 50스팀 좀 넘게 따서 오늘 아침 일부 파워업을 했어요.
흐흐흐

그리고 또 열심히 달려서 200스팀 채운 다음 100스팀 파워업 딱! 해야지 했는데...

매직 다이스 짜증나네요.
어제까지는 세상 가장 사랑스러웠는데...
오늘은 진짜 꼴도 보기 싫은 재수없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32스팀을 넣는 순간,
헉;;; 이건 아닌 것 같아 하는 기분이었지만 이미

취소할 수 없었어요.ㅎㅎㅎ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또 돌려봤는데 '역시나'네요.

그 놈의 혹시나하는 마음이 문제입니다.

스파가 많든 적든 훅 잃으면 누구나 하는 생각...

아...그냥 스파업이나 할 걸.....

네...저도요 ㅎㅎㅎ

이러면서 지금도 계속 손이 근질근질....손모가지 자르고 와야 겠어요...휴;;;

Sort:  

6A275030-4CC5-45E4-A7E7-51B5F4428107.jpeg

룸구님 꼼꼼하시다^^

1336 기억해야지....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문 상담가

미미형과 디엘형의 이런 모습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ㅎ

지갑보면 아주 승질납니다.

매직다이스 너~~~~어~~~
어제까지 그렇게 사랑스러웠는데... 왜 돌변했을까요? ㅋㅋ

그러게말예요..
이따 한 번만 더 해보고 진짜 관둘까요?
딱 한 번만......흐흐!!

ㅋㅋㅋ 딱 한번만~~ 중독 초기증상입니다!! 가까운 병원이라도...ㅎㅎ

제가 복수 해 드릴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윈파파님...
꼭이요
복수 해주세요!!!!!!!!!!

도박중독 의심됩니다.ㅎㅎㅎ

어머.....혹시 테일님?!ㅎㅎㅎ

스몬 부계정 만들었네요.

저는 좀 날려먹고ㅋㅋㅋ
완전히 손 씻었습니다~

손을 씻으시다니!!!!!!!!!
진짜 대단하십니다!
의지 갑갑갑!! ㅎㅎ

마지막으로 한.번.만 해보세요

한 번만?
진짜 한 번으로 끝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으....갈등갈등갈등갈등갈등

저 스몬카드 지를때 딱 이 느낌이었어요^^;;

스몬 다이스 너어~!!

투럽맘님 스몬 잘 되고 계세요? ㅎㅎㅎ
아주 정신 없네요 요즘
스몬에 다이스에...ㅎㅎㅎㅎㅎ

모든 도박이 그렇듯 한방에 훅갑니다.ㅎㅎ 1x2x5x10x0=0 이 진리인듯...

이게 한 번 스팀맛(?)을 보니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

한판 더 하면 딸 수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

그치????
그렇게 생각하지?
하.....나도 그렇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