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렉트로니움(Electronium) 모바일 채굴 베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 모바일 채굴 경험(?)을 제공하는 일렉트로니움의 장 단점 :)

in #kr7 years ago

이것이 성공한다면 전세계 모든 인류가 광부가 되는거네요 ㅎㅎ 상상만 해도 너무 멋진데요?
제가 16세기의 광부랑 21세기 광부 라는 제목으로 '내가 바라본 크립토월드' 연재하고 있거든요. 혹 흥미나시면 한번 읽어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참 코인 바운티라는거 연동해 놓으심 다른 사람이 클릭해서 채굴할때 님한테 조금 도움이 되는거 아닌가요? Referral fee 받는것처럼. 여기다 링크 걸어놓으심 시도해 보실분들 꽤 있을거 같은데요. 저 포함.

Sort:  

오오 그렇군요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재밌는 개념이네요 :) 아 그리고 아직 이 어플 채굴 자체가 베타버젼이라 100명의 선정인단만 할 수 있습니다 ㅠ 그래서 추천링크를 달진 않았네요 ㅎㅎ 다음에 본 버전이 나왔을 때 포스팅할 땐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96.19
ETH 2601.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