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베이킹) [KR][EN] 저의 플라워케익을 소개합니다! My lovely buttercream flower cupcakes.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y_J 입니다. 오늘은 저의 취미중에 하나인 베이킹 작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처음 베이킹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영국에 와서 친구도 없이 무료하게 지내다가 문득 한국에 파는 카스테라가 너무 먹고싶은 거에요... 그런데 제가 살던 지방에서는 카스테라를 쉽게 구할 수가 없어서 큰 맘 먹고 만들기 시작했어요. 그게 제 생애 첫 베이킹이였답니다 ^-^

Hi I’m @dayoung. Today, I will show you my butter cream flower cup cakes. I’ve started baking around 3 years ago as soon as I moved to the UK. One day I had a craving for a Korean sponge cake but there was no bakery selling it. So I decided to learn baking for self-supplying my favourite cakes and breads . Baking quickly had become my favourite hobby and also the best friend of mine because it was very big fun!

KakaoTalk_2017-10-11-22-45-06_Photo_6.jpeg

그 뒤로 꾸준히 혼자서 여러가지 빵을 만들다가 플라워케익도 만들어 보게 되었어요. 책이랑 영상을 보며 연습해서 만든 컵케익이에요! 파티 때 친구들에게 선물했더니 인기 짱 :-) !!

I’ve fallen in love with baking and challenged to make a flower cake to develop my baking skills. These are my flower cupcakes that I baked for a school party and everyone really enjoyed!

KakaoTalk_2017-10-11-22-45-07_Photo_31.jpeg

KakaoTalk_2017-10-11-22-45-08_Photo_27.jpeg

여러가지 꽃을 연습해 보고 싶어서 장미, 미니장미, 팬지, 수국 등 여러종류 꽃을 만들었답니다.
버터크림으로 파이핑 해서 만든거랍니다. 헤헤..

I piped buttercream to make roses, pensees and hydrangeas!
Tada!! Look, they look so lovely, don’t they?? :-)

모아놓으니 더 예뻐요 !!

KakaoTalk_2017-10-11-22-45-09_Photo_89.jpeg


I hope you enjoyed and see you next time with my other lovely cakes!
Thank you :-)

앞으로도 하나씩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거이거... 어디 아까워서 먹을 수 있겠습니까?
케익을 만들어도 아트하시는 분이 만들면 뭔가 달라도 다르군요. ㅎㅎ

감사해요 노아님! 가족들 생일케익도 만들어주고 싶은데, 그럴수가 없으니 아쉬운 마음이 많이 들어요. 지난 번 여행 오셨을때 당근케익으로 만들어서 대접했는데 엄청 좋아하셨거든요 ^-^ 여기서 이렇게....혼자 이것저것 만들며 놀고있답니다..ㅋㅋ

우와~~ 직접 만드셨다니 정말 엄청난 솜씨네요~~ 👍😁

감사해요 로사리아님 ^-^ 한 동안 베이킹을 게을리했는데.. 또 다시 연습해야겠어요!!!

와, 어마어마한데요! 장인이 만든 것 같아요. 아까워서 먹지도 못할 거 같아요. >.<

학교친구들도 먹기아깝다며 좋아했었는데 와구와구 먹어주면 보는 저도 더 행복할거 같기도 하고..ㅎㅎ 어떤 반응이든 좋아해주면 너무너무 고맙고 좋더라구요 ^-^ 감사해요 불이님!!

와~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
직업으로 삼으셔도 될 듯 보이는데요. ㅎㅎ
아까워서 먹지도 못할거 같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전업으로 하려면 좀 더 열심히 연습해야 할 것 같지만.. 재밌게하다보면 그럴날이 올까 상상해 봅니당ㅎㅎ 남편 직장 보스에게 하나 팔아보긴 했어요 그러고보니 ^-^

너어어무 예뻐요!! 😍

감사합니다 !!! ^-^ 역시 한국분들이 관심가져 주셔서 제 포스팅이 덜 휑~ 하네요 ㅋㅋ

이걸 직접 만드셨다고요? 우와.. 엄청납니다.파는 것 보다 더 이뻐요. 아까워서 못먹을거 같아요.ㅜㅜ

심심하고 먹고싶은게 많아서 시작한 베이킹인데.. 하다보니 너무 재밌는거 있죠 !!ㅋㅋ 손이커서 많이 만드는게 문제지만요...아마군님 칭찬 감사합니다 :-)

정말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플로리다 달팽이님! 부모님이 여행오셨을때 만들어 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셨답니다 :-)

와~정말 예뻐서 못먹을것 같아요~전업으로 하셔도 될듯ㅎㅎ

감사합니다 ^-^ 아낌없이 칭찬해주시니 저도 기분이 덩실덩실 ~~ㅎㅎ 헤헤

Nice cake

Thanks Fouaz!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