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 Hello!

in #kr7 years ago (edited)

IMG_3485.JPG

안녕하세요.

영국에서 그래픽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Day_J 입니다.

스팀잇이 처음이라 많이 낯설지만, 앞으로 저의 모든 관심사들을 하나씩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호기심이 많아서 여러가지 주제를 다루게 될 것 같은데요, 영국에서 생활한지 3년 남짓 되었지만 그 동안 얻은 소소한 생활 및 여행 팁, 영국의 숨은 명소들, 저의 일상, 맛집, 여행기록, 베이킹, 그리고 이곳에서 구입한 뷰티제품과 식재료들이 주를 이룰 것 같아요. 기대해주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

Hello,

Thank you for viewing my first posting! I am Day_J and I've been living in the UK for 3 years and I work as an in-house graphic designer. I will post about all of my interesting stuff on Steemit! I am thinking about writing regarding my UK life, hidden gems in the UK, cosmetics, baking recipes and organic products I bought etc.

I wish all of you guys will enjoy my postings!

Thank you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하며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즐겁게 활동 할게요. 저두 보팅하구 팔로우 할게요 ;-)

환영합니다~ 스위티라고 해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7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링크에 좋은정보가 많네요ㅎ 아직 스팀잇 사용에 어리버리 중인데.. 덕분에 좋은 팁 얻었어요! 저두 팔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해용 스위티님 :-)

Welcome to Steem @dayoung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your voting ;-)

환영합니다~!!
언급하신 모든 테마가 다 관심이 가고 왠지 멋진 분을 알게될것같아 기분이 좋네요 ^ ^
저는 나무펜 만드는 마니라고 합니다~ 아직 뉴비에요ㅎㅎ
자주 뵙고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가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목공예에 관심(만..) 많은데 나무펜을 만드신다니. 멋져요 ! 작품들이 선도 아름답고 무늬랑 색도 너무 아름다워요. 기회가 된다면.. 어렵겠지만 나무 테이블을 만들어 보고싶네요ㅎ 스팀잇에서 자주 만나면 좋겠어요 !! 저도 팔로우 할게요 ^-^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먹스팀 기대할게요 ^-^ 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영국에 사신다니 부러워요. 여행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영국에 여행오신 적이 있으시군요! 저는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보고싶어요옹..^-^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용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 초보집사 일상 기대하며 팔로우 할게요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09 / 1개 / 합계 : 4.0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동네 고양이들과 꽤 친하게 지내고 있는데, 갈대같은 냥이들 마음을 사로잡기가 쉽지가 않네요.
반가워요!

ㅎㅎ 반갑습니다.

Welcome @dayoung - Followed ! Happy to have you on steemit!

Thank you for your welcoming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91.36
ETH 3082.4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