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앞두고 커피 한잔의 여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명절을 앞두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어요. 연휴를 앞두고 오랜만에 고향에 갈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20190131_120624_HDR.jpg

점심을 먹고 회사 동료들과 커피 한잔하며 담소를 나눴는데... 오늘은 일찍 퇴근해도 된다고 해서 4시에 퇴근했어요! ㅋㅋㅋ

항상 명절 전날 연차를 쓰고 고향에 내려가서 일찍 퇴근하는 혜택을 못받았었는데 기분 좋네요. ㅎㅎㅎ 이번 설은 앞에 휴가가 길어서 내일 내려갈 예정이예요.

5일 지나면 스팀잇 1주년인데... 작년 설에 고향에 갔다오다가 교통사고가 난 기억이 있어서 살짝 걱정도 되네요. 그때 스팀잇에도 글을 썼었는데 상대방은 무보험에 차는 폐차하고 4개월만에 겨우 합의를 했었죠.(합의해서 그나마 다행였죠^^;)

스티미언님들 다들 고향에 잘 다녀오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저도 안전 운전하고 다녀올께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꼭 일찍 퇴근시켜 달라고 하세요^^ ㅎㅎ
올해는 아무 사고 없이 무사히 다녀오시구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되세요~~~

고맙습니다. 독거님도 가족과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일찍퇴근 하셨군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ㅎ

일찍 퇴근하니 하루가 참 기네요 ㅋㅋ

이번에 맞이하는 명절에는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하네요

고맙습니다. sindoja님도 명절에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바랄께요~^^;

저흰 6시까지 만땅 ㅠㅠ
연휴 잘 보내세요^^

대부분 6시겠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저는 3시 퇴근했죠 ㅋㅋ
이번 귀경길은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저보다 일찍 퇴근하셨네요 ㅋㅌ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아이구 안전운전하시고 무사고 기원하겠습니다.
1시간만 일찍보내줘도 하루가 긴 기분이던데 4시 퇴근이라니 ㅎㅎ 넘 좋네요~

무사히 고향에 도착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