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팀잇하는 사람들이 웃는 날이 오기를... ^^;

in #kr8 years ago

Screenshot_2018-04-13-12-20-40.png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요즘 스팀 형제는 물론 코인 시세가 많이 하락해서 힘드시죠? 저는 많이 힘든건 아니지만 매일 스팀 시세가 신경 쓰이는건 사실입니다.

제가 정확히 5월20일 1,000스파 임대까지해서 1,664스파로 풀봇을하면 0.36정도 찍혔습니다. 그런데 지금 1,704스파로 풀봇을해도 0.18정도찍힙니다. 스팀 가격이 그 당시보다 50프로 이상 하락하면서 생긴 결과입니다. ㅠㅠ

요즘엔 1,700정도 스팀파워가 있어도 보팅파워를 조절해서 보팅하니 잘 티가 안납니다. 그래서 요즘엔 보팅할 맛도 안나고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안되는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까지 듭니다.^^;

여러분들도 글 보상을 보시면 한달전과 비교해서 대부분 50%이상 보상이 줄었을 것입니다. 보팅 금액이 줄어듬과 동시에 글을 쓰면서 활동하는 사람들도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많은 분들이 체감하고 계실것 같습니다.

한달 전에는 글쓰고 댓글에 답글 달고 다른분 글 읽느라 하루에 3~4시간씩 사용했는데... 요즘은 댓글도 적고 올라오는 글도 눈에 띄게 많이 줄었습니다.

아마 저보다 스팀파워가 높으신 분들은 맘고생이 더 심할것 같습니다. 저야 스팀파워에 많은 투자를 안했고 나머진 임대스파라 솔직히 큰 부담은 없습니다. 물론 계속 하락하는 스팀 시세가 신경 쓰이는건 사실입니다. ㅠㅠ

그런데 제가 2월에 들어올 때도 그랬고 4월초 스파업 할 때도 지금과 같은 힘든 시기는 계속 반복됐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계속 반복될 것입니다.

그때마다 멘탈 흔들리지 마시고 꾸준히 스팀잇을 하시면서 때를 기다리시면 분명 웃는날이 올거라고 믿습니다. 우리 모두 웃는 그날까지 스달 모아서 파워업하고 여유되면 스팀사서 파워업하면서 기다려요! ^^;

아래는 제가 예전에 썼던 글인데 100만원이 아닌 1만원이라도 하루 빨리 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이 100만원을 넘을 때 생기는 엄청난 변화들!!!

Sort:  

생각만해도 기분좋습니다 :)

네~ 빨리 1만원 됐으면 좋겠네요 ^^;

어서 가격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맞아요. 빨리 다시 반등했으면 좋겠어요^^;

떡 제 마음이네요.
보팅파워 올라오는 것도 왜 이리 더디게 느껴지는지..

보상이 낮으니 보팅파워도 그렇게 느껴지나봐요...힘내세요!!

어서 좀 오르면 좋겠습니다 언젠가는 오를거라 믿어 봅니다

네~ 어서 오르길 바래야죠^^;

언제 올라갈까요 ㅠㅠ 보팅 금액이 반이상 떨어지니까 축축 처지네요

맞아요. 보팅 금액이 반토막나니 재미가 줄은건 사실이에요...

투자 많이 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어서 좋은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다크호스님도 파이팅해요!^^

맞아요. 저는 조금 투자 했지만... 투자 많이 하신분들은 정말 힘드실것 같아요. 코드님도 힘내세요^^

뭔가 떨어지는 요인들이 있지 않을까 싶네염..좀 전에 제가 올린글만해도...네드가 아무도 모르게 슬쩍 스달에 대한 설명글을 바꿔놔서...경악스럽네여 ㅠㅠㅠ

그래요? 글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힘내세요~

빨리 올라가서...스팀잇 마을도 다시 활기차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요즘 스팀잇 마을이 많이 조용해졌어요...^^;

피드 글이 줄어들어서 오랜만에 거래소 가봤더니 저는 처음 보는 스팀 가격이더라고요
올라서 순풍이 불어주었으면 합니다

4월초 스팀 가격이 1500원 아래까지 내려갔었죠. 지난번처럼 다시 반등하길 바래야죠^^;

지금이야말로 멘탈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언젠가는 1만원, 100만원이 마침내 현실이 되겠죠?! :)

맞아요. 지금이 힘든 시기인건 모두 같아요. 이 시기를 잘 이겨내는 사람이 나중에 웃을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179.25
ETH 1578.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