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취업준비생 채용공고 통역

in #kr6 years ago (edited)

hiring-1977803_1280.jpg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darkhorse81)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취업준비생들에게 유머로 올라왔던 내용을 수정한 '취준생에게 필요한 채용공고 통역'글 올립니다. 취준생 시절은 심적으로 힘들텐데 힘내시고 아래 내용은 그냥 웃고 넘기세요. 그럼 하루빨리 취업하길 바래요! ^^;

*취업 준비생에게 필요한 채용공고 통역


채용공고 : 긍정적인 마인드
통역 : 월급이 적고 힘들더라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할 수 있죠??

채용공고 : 면접후 급여 협의
통역 : 월급이 적어서 미리 말해줄 수 없어요...ㅠㅠ

채용공고 : 석식, 택시비 제공
통역 : 저녁 먹고 늦게까지 야근하고 버스/지하철 끊기면 택시비 줄께요~

채용공고 : 가족 같은 분위기
통역 : 가족처럼 생각해서 월급이 적더라도 돈 따지지 말고 막 부려먹어도 괜찮죠?

채용공고 : 용모단정
통역 : 예쁘거나 잘생기면 합격! 못 생기면 탈락!

채용공고 : 자택 근무 가능
통역 : 집에서 일하니까 월급은 적어도 괜찮죠?

채용공고 : 초보자 환영
통역 : 초보니까 월급은 적어도 괜찮죠?

채용공고 : 군필자 우대
통역 : 군대보다 덜 힘들고 월급은 많이 줄께요~

채용공고 : 근무 시간 조정 가능
통역 : 근무 시간 조정하는 대신 월급도 적게 조정해 줄께요~

채용공고 : 희망연봉
통역 : 제시한 액수보다 적게 줄께요~

Sort:  

아쉽네여... 지원하고싶지만 해외거주중이라.. ㅠㅠㅠ 좋은일, 응원하겠습니다! 대신 보팅/팔로우로 대신하고갑니당 ㅎㅎ

해외 거주 중이시군요. 보팅 감사하고 맞팔 할께요^^

대학교 4학년으로서 웃프네요...ㅎㅎ

4학년이라 취업 부담이 심하실텐데... 그냥 웃고 힘내세요!! ^^;

슬픈현실이네요ㅎㅎ그냥웃지요~~~^^ㅎㅎ

세상 풍자성 글로 보시고 그냥 웃고 넘기세요^^;

군필자에서 빵터졌습니다.
웃긴데 눈물이 왜나죠...?

웃자고 썼는데 눈물이 나시죠? 아마도 국내 일부 기업의 슬픈현실이라서 그럴꺼에요! ㅠㅠ

일부(x)-> 극소수를 제외한 대다수(ㅇ)
아, 이것도 쓰면서 눈물이 나네요 ㅠㅠㅠㅠ

그렇게 생각하면 더 슬퍼요. 워라밸이 뜨면서 근무환경도 점점 변화를 갖고 인사팀 생각도 바뀌길 기대해야죠^^;

어찌보면 답답한 지원양식이네요 에효..... 요즘 젊은이들 파이팅 입니다

젊은이들이 미래인데... 다들 힘내서 원하는 취업 꼭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빵 터지네요 ㅋㅋㅋ 저것을 저렇게 해석할 수 있다니

신기하게도 대부분 맞는 것 같아요

맞을것 같기도 하지만 인정하기가 싫어요 ㅠㅠ

군대보단 좋은건가요ㅋㅋ
애초에 군대부터 잘못된거 같긴한데ㅠ

그래도 군대생활도 많이 개선되고 있고... 월급도 꾸준히 오르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와우!! 힘내세요!!

대한민국 모든 취준생들 힘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96.07
ETH 3253.6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