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팔아요 / 첫사랑

in #kr7 years ago (edited)

2.pn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하는데 venti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신건 아니지만 초보자들을 위해 포스팅 해주신 글들이 제게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안그래도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블로그에 와보니 흥미로운 이벤트도 하고 계서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도 드리고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싶어서 참여하게 됐습니다.
스팀잇 새내기들을 위해 많은 활동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벤티님!

그럼 이제 제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제 첫사랑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첫사랑의 추억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 첫사랑은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스무살 아니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아 열아홉살
그 때였습니다.

우연찮게 친구에게 같은 중학교를 졸업한 동네 후배를 소개받게 됐습니다.
이제 저는 성인이 되고 소개받은 제 첫사랑은 아직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 신분이라
이게 만나도 되는 관계일까 하고 잠시 망설였지만 어차피 소개 받는다고 다 잘되리라는 보장도 없었고
그 친구가 절 소개받을 마음을 갖게 될지도 몰랐기에 일단 받아보겠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이야기지만 그 친구는 이런만남을 굉장히 어려워 하고 부담스러워 해 만날 생각이 없었는데
친했던 친구의 권유로 소개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12월 어느 추운 겨울 그친구를 지하철역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단 둘이 만나는 자리가 아니라 소개를 주선 했던 두 친구도 함께 있어서 첫만남은 정말 잠깐 만났습니다.
그래서인지 그때의 기억을 되짚어 보면 저는 첫만남때 크게 임팩트를 받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꾸준히 연락을 하게 됐고, 어느새 저는 그친구의 알바시간이 끝날때면 항상 따듯한 음료를
주머니에 넣어 그 친구가 일했던 곳 근처의 횟집 앞에서 대게들을 구경하며 기다리게 됐습니다.

1월15일 그날도 어김없이 알바시간이 끝날때즘 맞춰 횟집앞에서 기다렷다 집에 데려다주던 중
정육점앞에서 제가 고백을 해서 제 첫사랑이 시작됩니다.

한번도 생일을 남자친구와 보낸 적 없다는 그친구의 생일에 제가 함께 했고 커플 다이어리도 쓰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점차 저희는 서로에게 익숙해져갔고 그 친구를 알아갈수록 배려심이 많고 나이에 비해 성숙한
사람인거 같아 배울점도 많아 많이 좋아했습니다.

그치만 저는 너무 어렸고, 소중함을 몰랐습니다.

게임에 한창 빠져있을 때라 점점 연락에 소홀해졌고, 감정 표현도 잘 해주지 않고,
함께 하는 것에 소중함을 점점 잊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런 관계로 지내다 한번도 싸운적 없던 저희는 작은 트러블이 있었고
제가 내뱉은 '그만하자' 한마디에 헤어지게 됐습니다.

진심은 아니었지만 괜한자존심에 다시 연락도 안했습니다.
한달후에 다시 연락해 보았지만 그땐 다시 돌아가기엔 너무 늦게 연락을 한 것이였습니다.

꽤 오랜 시간 힘든시간을 보내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습니다.
여태 한번도 싸운적이 없던 이유는 서로가 잘해서가 아니라 그 친구의 양보와 배려였고
관계를 지속해오던 건 그친구의 의지였습니다.

그 친구가 저를 포기하자 저희의 관계는 끝이 났고 헤어진 후에야 저는 깨닫게 됐습니다.

사실 저는 만나는 동안에도 그 친구를 만나면서 내가 느끼는 감정들이 사랑인지
이 사람이 내 첫사랑인지 알지 못했고 확신하지 못했는데
헤어진 후에야 알게 됐습니다.

사랑이 어떤건지 이친구가 내 첫사랑이 맞는지

자기에게 소중한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아보는 방법이 딱 한가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을 잃는 것

그러면 비로소 그것이 나에게 얼마나 소중했는지를 알게 된다고 합니다.
저도 헤어지고 나서야 그 친구를 잃고 나서야 뼈저리게 실감했습니다.

그렇게 제 첫사랑은 끝을 맺었습니다.

여기까지가 제 첫사랑 이야기였습니다.

venti님의 참신한 이벤트 덕분에 저에게는 추억을 다시 한번 꺼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됐습니다.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새내기로서 여러가지로 많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Sort:  

누구든 추억은 아름답죠^^
그게 잘되었든 안되었든간에...갑자기 옛생각이 나네요^^

맞아요 저도 아름답게 간직하고 가끔씩 다시 꺼내보곤 합니다 헤헤
부족한 글솜씨지만 sigizzang님께도 옛 추억을 선물 해드린거 같아 매우 뿌듯합니다!
힘든 월요일 이셨을텐데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aooo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진심이 담긴 글이네요 저도 첫사랑이 생각나네요..2010년 겨울이였네요ㅎㅎ벌서 7년이 지났어요

정말 오래되셧네요.
dyuryul님도 소중한 추억 다시한번 돌아보는 시간 가져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 잘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서울은 비가 굉장히 많이 오네요
날씨가 흐리고 우중충 하지만 herohunt님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첫사랑이란 단어 듣기만해도 설레이네요 ^^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eunstar님께 좋은 감정을 선물해드린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헤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첫사랑과 결혼을 했는지라..(신랑은 안믿지만요 ㅋㅋ)옛날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순수했기에 더 기억나는 시절입니다^^

와 정말 대단하세요! 많은걸 참고 포기하셧을텐데 moondal0님께도 좋은 추억을 드린것 같아 저도 기분이 좋아졋어요ㅎㅎ 결혼한지 약 한달정도 되셨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댓글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