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맞이하는 스티미언의 자세 - 그들(조카님들)이 몰려오고 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소중한 사람, 돌아오지 않는 시간

1

이번 통영/고성 여행 중 찍은 바다 사진입니다. 저는 물을 아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뭔가 물의 기운과 잘 맞는다라고 할까!?ㅎㅎ

오랜만에 다시 친구들을 만나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친구들에게 블록체인, 암호화폐 그리고 우리의 '스팀잇'을 찬찬히 홍보도 하구요ㅎㅎ 여튼, 친구들,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 집중한 만큼 더욱 힐링이 된 것 같습니다.

이제 내일부터 설 명절!! 저의 가족은 형, 누나 그리고 저인데요. 나이차가 조금씩 있어서 둘다 결혼하여 아이들이 각각 세명, 두명씩이나 있습니다. 다시말해,, 영유아 조카님들이 오랜만에 몰려오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소중한 가족들과 다시 돌아오지 않는 시간을 후회없이 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멀리서 온 가족, 친척들을 세워두고 계속 폰을 두들기며 시간을 그냥 흘러보내는 일이 없기를 개인적으로 다짐해보구요.

더불어, 건강! 더욱 건강한 새해 되시길 응원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1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들이 몰려오는군요.. ㅋㅋㅋ
그래도 나눠서 몰려와.. 다행(?)입니다.
^^ 저희는 쳐(?)들어가는 길입니다.

북적북적 행복한 설연후 보내셔요

저도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는데 티비와 핸드폰을 접어두고 대화를 더 해야겠네요 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다니님 여행잘다녀오셨나요?? ㅎㅎ 다니님 말씀대로 소중한 가족들이랑 더 많은 대화나누고 좋은시간 보내야겠어요 ㅎ 다니님도 설명절동안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ㅎㅎ 저도 명절 음식하다가도 스팀잇을 보게 될까봐...걱정입니다..ㅎㅎ 명절 잘 보내세요^^

저는 귀성길에 잠시 청송에 들려 당일치기 여행하는 중입니다ㅋㅋ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D

아이고, 조카들 세뱃돈 줄 거 생각하면 머리가 엄청 아프시겠어요~~ㅎㅎ

다니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용돈 두둑한 멋진 삼촌이 되시길..
가즈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